UPDATE. 2024-04-26 17:17 (금)
[영상 취재현장] 임곡농협 주유소 개소…임곡을 넘어 미래로 향하는 셀프 주유소
[영상 취재현장] 임곡농협 주유소 개소…임곡을 넘어 미래로 향하는 셀프 주유소
  • 기범석 기자
  • 승인 2023.09.09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93년 임곡동에 개소 후 30년 영업, 산막동 고봉로 변에 셀프주유소 이전 개소

기재만 조합장 “산막동 주유소 개소는 임곡동을 넘어 미래 신사업으로 나아가는 시발점”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작지만 강한 농협’ 임곡농협(조합장 기재만)이 산막동에 셀프주유소를 열고 개소식을 했다.

“산막동 주유소 개소는 임곡동을 넘어 미래 신사업으로 나아가는 시발점”이라는 임곡농협 기재만 조합장의 인사말 모습.
기재만 임곡 농협조합장은 임곡농협주유소 개막식에서 “산막동 주유소 개소는 임곡동을 넘어 미래 신사업으로 나아가는 시발점이 될 것이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임곡농협 산막동 셀프주유소 테이프 컷팅 모습.
고성신 농협광주본부장,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 이선학 광주통합RPC 대표, 기한성 전)임곡농협조합장 등 내빈들은 임곡농협 산막동 셀프주유소 테이프 컷팅 을 하고 있다.

광주 임곡농업협동조합은 8일 오전 11시 광산구 산막동(고봉로 565)에서 기재만 임곡농협조합장, 고성신 농협중앙회 광주지역본부장과 이선학 광주통합RPC 대표, 기한성 임곡농협 9‧10대 조합장 등 내빈이 참석한 가운데 총면적 483평의 셀프주유소 개소식을 했다.

임곡농협 주유소는 임곡동(고봉로 785)에서 1993년 개소한 후 30년 동안 임곡동 시가지 안에서 영업을 하다가 이번에 교통량이 많은 산막동 고봉로 변으로 주유소를 이전했다. 주유소는 총 483평(주유소 면적 332평, 전기 충전시설 151평)으로 지난 8월 28일 준공 승인을 받고 이날 개소식을 했다.

고성신 농협 광주지역본부장의 축사. "기재만 조합장을 중심으로 똘똘 뭉쳐 나날이 발전하는 임곡농협의 주유소 이전 개소를 진심으로 축하한다"
고성신 농협 광주지역본부장은 임곡농협 산막동 주유소 개소식에 참석해 "기재만 조합장을 중심으로 똘똘 뭉쳐 나날이 발전하는 임곡농협의 주유소 이전 개소를 진심으로 축하한다"고 축사를 전했다.
이선학 농협통합RPC 대표가 임곡농협 산막동 주유소 개소를 축하하고 있다.
이선학 농협통합RPC 대표는 임곡농협 산막동 주유소 개소식에 참석해 "임곡농협 산막동 주유소 개소로 정품,정량의 유류를 저렴한 가격에 적기 공급함으로서 조합원 및 지역민들의 실익 증진과 신용ㆍ경제사업간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하고 이를 통한 경제사업 활성화 및 수지개선 효과를 기대한다"며 축하를 전했다.

기재만 조합장은 인사말에서 “(8월 28일 준공 승인을 받고, 영업을 시작한) 9월 1일부터 보니까 (매출) 물량이 생각했던 것 이상을 엄청나게 나왔다”면서 “임곡동에만 있는 농협이 아니라 임곡농협이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미래 신사업을 향한 시발점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기원익 경제과장의 사회로 진행한 이날 개소식에는 기원섭‧기원효‧기용석‧김관식‧임광석‧정대오이사와 기안석‧최승철 감사, 조해경 부녀회장과 오다경 농가주부회장, 주정화 고향주부회장, 임곡농협 강경성 전무와 변학진 산단행복지점장, 고영 과장 등 임직원과 조직장이 함께 했다.

임곡농협 산막동 셀프주유소 개소식 직전 행사장에 자리한 내빈들 모습. (앞줄 왼쪽부터) 주정화 고향주부회장, 기원섭 이사, 이선학 광주통합RPC 대표, 기한성 임곡농협 9‧10대 조합장, 기재만 조합장, 고성신 농협 광주지역본부장, 조해경 부녀회장, 오다경 농가주부회장, 기원효 이사. (뒷줄에) 기안석 감사, 최승철 감사, 김관식 이사, 기용석 이사, 임광석 이사, 정대오 이사외 임곡동행정복지센터 기재휘 실장 등은 임곡농협 산막동 주유소 개소식에 참석해 축하를 전했다.

또, 주유소 건립에 애쓴 건축 부문 강만석 이일산업 회장, 위험물 부문 장형연 정동건설 사장, 설계 부문 김형현 건축사, 전기통신 부문 성환주 사장 등도 참석해 주유소 개소를 축하했다.

한편, 임곡농협은 전날(9월 7일) 농협중앙회에서 농협 최고 권위의 ‘총화상’ 수상을 하는 겹경사가 있었다. ‘총화상’은 농협중앙회가 전국 1,111개 농협으로 대상으로 친절 봉사, 인화 단결, 사회 공헌, 업무 추진 능력 등을 종합 평가해 시상하는 농협 최고의 상이다.

임곡동에서 벽파정 삼거리로 가는 뱡향에서 본 임곡농협 산막동 셀프주유소 모습.
임곡동에서 벽파정 삼거리로 가는 뱡향에서 본 임곡농협 산막동 셀프주유소 모습.
임곡농협 산막동 셀프주유소 벽파정 삼거리에서 임곡동으로 가는 방향에서 본 모습.
임곡농협 산막동 셀프주유소 벽파정 삼거리에서 임곡동으로 가는 방향에서 본 모습.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