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2-11 00:00 (수)
광산구 바르게, 배추 1,200포기 김장해 21개동 150세대에 김장김치 전달
광산구 바르게, 배추 1,200포기 김장해 21개동 150세대에 김장김치 전달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9.11.27 22: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병우 회장과 회원 100여 명, 더불어민주당 이용빈 위원장과 함께 비벼

배홍석 광산구의장 격려방문, 김동철 국회의원 부인 조현숙 여사 차 봉사
더불어민주당 광산갑 이용빈 위원장(왼쪽 두 번째)이 광산구 바르게 회원들과 함께 김장김치를 비비고 있다. 바로 왼쪽에 바르게살기 도산동위원회 나서윤 여성회장이 함께하고 있다.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광산구 바르게가 올해에도 역시 배추 1,200포기를 김장해 광산구 내 어려운 이웃 150세대에 전달했다.

바르게살기운동 광주 광산구협의회 김병우 회장과 이선미 여성회장이 기자의 요청으로 버무린 김치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국민과 함께하는 바르게살기운동 광주 광산구협의회(회장 김병우‧여성회장 이선미)는 11월 27일 아침 9시 30분부터 운남동 한산도풍천장어에서 김병우 회장과 회원 100여 명이 함께 모여 배추 1,200포기를 김장해서 21개 동 150세대의 어려운 이웃에게 골고루 전달했다.

민주당 이용빈 위원장과 광산시민연대 임한필 수석대표가 광산구 바르게 회원들과 함께 김치를 비비고 있다.

이날 김장김치 비비기에는 더불어민주당 광산구갑지역위 이용빈 위원장과 광산시민연대 임한필 수석대표(광산구 바르게 부회장) 등이 바르게 회원들과 함께 끝까지 함께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온정에 힘을 보탰다.

김장이 끝난 후 150통의 김치와 함께 기념촬영을 하는 광산구 바르게 회원들 모습.

또, 광산구의회 배홍석 의장도 회기 중임에도 아침 일찍 방문해 김장하는 바르게 회원들을 격려했고, 김동철 국회의원 부인 조현숙 여사도 추운 날씨에 바르게 회원들에게 따뜻한 차를 대접하는 흐뭇한 모습도 보였다.

김동철 국회의원 부인 조현숙 여사가 김장이 예상보다 빨리 끝나 따뜻한 차를 대접하고 있다.

[광산구 바르게 김장 이모저모]

광산구 바르게 능숙한 주부 10단들의 김장김치 비비는 모습.
도산동위원회 나서윤 여성회장과 민주당 이용빈 위원장이 나란히 김치를 비비는 중에 민주당 광산갑지역위 운남동당원협의회 윤용조 회장(바르게살기 운남동위원장)이 함께하고 있다. 
광산시민연대 임한필 수석대표와 광산구 바르게 김정자 부회장이 회원들과 함께 배추를 비비고 있다.
"언니 맛 좀 보세요~" 팔목 부상으로 입원 중에도 김장 현장을 찾은 이영남 이사에게 버무린 김치를 먹여주는 모습.
광산구 바르게 김진환 부회장(광산구축구협회장)이 김치가 가득한 용기를 나르고 있다.
용기가 부족해 쌓으면서 김장을 하는 모습. 가운데 이용빈 위원장과 나서윤 회장의 모습도 보인다.
김치를 한창 비비던 중 앞자리 회원의 우스갯소리를 들으며 잠시 허리를 펴는 나서윤 도산동 여성회장과 민주당 이용빈 위원장. 이용빈 위원장 바로 왼쪽 도산동위원회 진숙휘 회원은 여전히 비비고 있다.
김동철 국회의원 부인 조현숙 여사가 김장이 끝난 바르게 회원들에게 따뜻한 차를 대접하고 있다.
운남동위원회 윤용조 위원장과 양성래 회원이 박스 포장을 하는 가운데 운남동 정점채 회원과 이날 김장을 총 지휘한 광산구 바르게 정안숙 사무국장이 이를 지켜보고 있다.
광산구 바르게 김병우 회장, 임한필 부회장과 본량동위원회 회원들이 더불어민주당 이용빈 위원장, 본량농협 정상윤 조합장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광산구 바르게 김병우 회장과 오금희 이사가 하남동 바르게 회원들과 함께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수완동위원회 하태형 위원장, 최민정 여성회장과 회원들의 기념촬영.
"따뜻한 사랑을 나눕니다" 
(왼쪽부터) 바르게살기운동 광산구협의회 이선미 여성회장과 김병우 회장이 기자의 요청으로 더불어민주당 광산갑 이용빈 위원장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도산동위원회 고성문 위원장과 진숙휘 회원, 나서윤 여성회장도 기자의 요청으로 포즈를 취하고...
김치 수령부에 서명을 하는 수완동위원회 하태형 위원장과 이를 지켜보는 정안숙 사무국장과 운남동위원회 윤용조 위원장 모습.
광산구 바르게 김병우 회장(오른쪽)과 수완동위원회 하태형 위원장이 수완동으로 전달될 김치를 앞에 두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바르게살기운동 하남동 위원회 김영선 위원장(가운데)과 회원들의 기념촬영.
(왼쪽부터) 임곡동위원회 이영범 위원장, 광산구협의회 김병우 회장, 어룡동위원회 박성만 위원장의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