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김경만 국회의원 출판기념회 24일 오후 3시 김대중컨벤션센터
김경만 국회의원 출판기념회 24일 오후 3시 김대중컨벤션센터
  • 기범석 기자
  • 승인 2023.09.20 0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서 ‘경계를 넘어 함께 갑시다’ ▲미래 전환 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 ▲공정 상생 ▲혁신 창업 ▲같이 동행 4개 챕터로 구성

김경만 의원 “나의 쓰임은 광주 경제를 일으켜 미래로의 경계를 넘어서는 마중물 역할을 하는 것”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김경만 국회의원(비례대표, 산업통상자원중소벤처기업위원회)이 광주에서 출판기념회를 열며 광주에서의 광폭 행보를 이어간다.

김경만 국회의원 출판기념회 9월 24일 오후 3시 김대중센터
김경만 국회의원 출판기념회 9월 24일 오후 3시 김대중센터

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인 김경만 의원은 오는 24일(일) 오후 3시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4층 컨벤션홀에서 자신의 저서 ‘경계를 넘어 함께 갑시다’ 출판기념회를 연다.

21대 총선에서 더불어시민당 비례대표 2번으로 국회에 입성한 김 의원은 광주에서 초‧중‧고를 모두 졸업한 광주 토박이다. 30년 이상을 중소기업중앙회에 근무하며 중소기업‧소상공인 경제정책전문가로 정평이 나 있으며 이를 인정받아 국회 입성 후에도 당에서 중소기업특별위원회 위원장을 맡는 등 민생경제통으로 입지를 굳혀왔다.

저서에는 김 의원이 국회에 입성하여 민생경제를 살리기 위해 노력해 온 이야기와 앞으로의 다짐을 담았다. ▲미래 전환 더불어민주당 원내부대표 ▲공정 상생 ▲혁신 창업 ▲같이 동행 4개 챕터로 구성되어 있는 저서에는 중소기업계의 숙원 사업이던 납품단가 연동제 법안 통과 과정과 코로나19의 혼돈 속에서 자영업자들과 소상공인들을 구제하기 위한 정책 발굴 과정 등이 담겨있다.

김경만 의원은 저서에서“나의 쓰임은 광주 경제를 일으켜 미래로의 경계를 넘어서는 마중물 역할을 하는 것”이라며 광주 경제의 체질 개선과 미래 전환을 위한 방향 역시 제시했다.

김 의원은 “무능한 정부 때문에 내외적으로 많이 힘든 것이 사실”이라면서 “이런 때에 출판기념회 개최가 조심스럽기는 하지만 이럴 때일수록 국민들께 미래 비전을 보여드리고 불안감을 덜어드리는 것 역시 정치인으로서의 책무”라며 “함께 간다면 어떠한 어려움의 벽도 넘을 수 있다는 희망의 이야기를 전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