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7-04 15:45 (월)
[취재현장] 미스트롯2 국악트롯 요정 김다현 장흥신문 창사30주년 축하기념 특별공연 및 명예 장흥군민증 수상
[취재현장] 미스트롯2 국악트롯 요정 김다현 장흥신문 창사30주년 축하기념 특별공연 및 명예 장흥군민증 수상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3.25 16:15
  • 댓글 19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미스트롯2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은 25일 오후 3시 장흥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장흥신문 창사 30주년 축하공연’에 참석해 코로나19로 인해 지쳐있는 장흥군민들을 위로하고 침체된 경기에 활기를 불어넣었다. 또한, 이날 명예장흥군민증을 정종순 장흥군수로부터 수여 받았다.

백광준 장흥신문대표는 장흥신문 창사30주년 축하기념식에서 "장흥신문 창사30주년을 맞이하여 사랑과 채찍으로 보살펴주신 독자 여러분과 선후배님께 깊은 감사드린다. 오늘에 장흥신문이 정론지로 자리하기까지 선배 경영진과 임직원께도 고생하셨다는 고맙고 따뜻한 정을 보내드린다."며 "여러분의 관심과 사랑이 장흥신문 발전을 가져오고 지역발전으로 이어진다. 저에게는 자타가 인정하는 추진력과 수많은 조력자가 있다. 여러분과 함께 장흥발전을 위해 함께 걷고 싶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김봉곤 청학동훈장의 사회로 열린 이날 축하공연에는 김다현 트롯가수, 김화진 국민의힘 전라남도당위원장, 정종순 장흥군수, 문영훈 광주광역시 행정부시장 축하메시지, 위등 전 장흥군의회의장, 백광준 장흥신문대표, 미스트롯 양지은 가수, 홍지윤 가수, 황우림 가수, 조영남 가수, 장구의신 박서진 가수, 나태주 가수, 황우림 가수, 파스텔걸스, 유후식 광주광역시상수도사업본부급수과장, 김금 장흥군노인아동과장, 나채순 김치대표 등이 출연했다.

백광준 장흥신문대표는 인사말을 통해 “장흥신문은 지역소식을 전하면서 지역발전의 대안제시, 장흥군 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기부와 지역 인재육성사업으로 관내 중학생 해외 역사문화탐방을 꾸준히 진행하고 있으며 동학농민혁명 희생자 위령재‘시킴’ 행사는 매우 뜻깊은 감동을 주었다”며 “또한, 지역의 재난에 어려움을 격고 있는 피해군민을 위하여 모금운동에도 앞장섰으며 코로나19로 어려운 가정에 따뜻한 손길을 보내는 등 미력한 힘이지만 지역의 크고 작은 일에 정성을 다해 봉사해왔다. 앞으로 국내에 하나밖에 없는 온리원의 문화관광상품을 개발하여 장흥발전을 위한 장흥군민의 힘을 모아 잘사는 장흥을 건설하고 싶다”고 말했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장흥군민에게 베풀어준 온정과 후의에 감사드리며 장흥군과 영원한 인연을 함께 하기 위해 군민의 뜻을 모아 명예 군민의 지위를 드린다"며 김다현 트롯신동 가수에게 명예 군민패를 수여하고 있다.
정종순 장흥군수는 "장흥군민에게 베풀어준 온정과 후의에 감사드리며 장흥군과 영원한 인연을 함께 하기 위해 군민의 뜻을 모아 명예 군민의 지위를 드린다"며 김다현 트롯신동 가수에게 명예 군민패를 수여하고 기념촬영
문영훈 광주광역시 행정부시장은 "제가 태어나 자란 고향인 장흥의 명예군민이 되어 주신 트롯요정 김다현님께 감사를 드린다. 앞으로 장흥군의 명예와 긍지를 높여주시고, 장흥군을 널리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해 주시길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
(오른쪽부터)김화진 국민의힘 전라남도당위원장, 김다현 트롯가수, 김봉곤 청학동훈장
김화진 국민의힘 전라남도당위원장은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양의 특별공연과 장흥군민증 수상을 축하 드린다. 특별히 전라남도의 명예와 긍지를 높여주시고, 전라남도를 널리 알리는데 큰 역할을 해 주시길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양은 '장흥군민에게 베풀어준 온정과 후의, 장흥군과 영원한 인연을 함께 하기 위해 장흥군민의 뜻이 담긴 명예 군민패'를 정종순 장흥군수로부터 수여받았다.

이날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은 '미스트롯2' 방송 당시 시청자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회룡포‘와 ’훨훨훨‘ 등을 라이브로 열창했다.

또한, 지난해 11월 14일 발매된 '미스트롯2' 톱4의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수록곡 '그냥 웃자'을 들려주어 장흥군민들에게 뜻깊은 추억을 선사했다.

김다현은 “코로나19로 지친 장흥군민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기 위해 그동안 갈고 닦은 끼와 재능을 마음껏 쏟아냈다. 특별히 장흥군 명예군민이 되었으니, 장흥에 대한 더 큰 애정과 사랑으로 장흥군의 자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김봉곤 청학동훈장의 사회로 장흥신문 창사30주년 축하기념 특별공연이 원활하게 진행됐다.
김봉곤 청학동훈장, 위등 전 장흥군의회의장은 "장흥군의 명예와 위상을 높여 장흥군을 널리 알리는 데 함께 힘을 모아나가자"고 말했다.
장흥신문 창사30주년 축하기념 특별공연에 참석한 장흥 군민과 팬들

한편, 장흥신문 창사 30주년 축하공연’- 정남진 ‘흥’ 콘서트에는 미스트롯2 진 양지은, 선 홍지윤, 미 김다현 등 미스트롯2 진선미 가수가 총 출연했다.

또한 황우림, 태권트롯 나태주, 국민가수 조영남, 특히 퓨전 5인조 걸 그룹 파스텔걸스가 미스트롯2 진선미 가수들과 함께 출연해 흥을 돋우었다.

 

[[취재현장] 미스트롯 김다현 장흥신문 창사30주년 축하기념 특별공연 및 명예 장흥군민증 수여식]

 미스트롯2 국악트롯 요정 김다현 양은 장흥신문 창사30주년 축하기념 특별공연에 참석해 "오늘 장흥 군민이 될 수 있도록 함께 마음을 모아주신 장흥군민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 노래를 통해 많은 분들께 장흥을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미스트롯2 국악트롯 요정 김다현 양을 응원하고 있는 팬들과 장흥군민들
유후식 광주광역시상수도사업본부급수과장,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 양, 김금 장흥군노인아동과장은 "남.녀.노.소 좋아하는 트롯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국민들에게 큰 위로와 힘을 줄 수 있길 바란다"며 기념촬영
나채순 김치대표, 국악 트롯 요정 김다현 양, 김금 장흥군노인아동과장은 "남.녀.노.소 좋아하는 트롯을 통해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국민들에게 큰 위로와 힘을 줄 수 있길 바란다"며 기념촬영
나태주 가수는 멋진 태권 트롯을 선보여 참석자들의 큰 박수와 인기를 독차지했다.
장흥신문 창사30주년 축하기념 특별공연에 참석한 장흥군민들과 팬들이 큰 박수로 함께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9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야망 2022-03-28 21:29:14
김다현 가수님 장흥군 명예군민 위촉을 축하드립니다

야망 2022-03-28 21:28:20
김다현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최고의 가수입니다

엄천 2022-03-28 20:20:51
국악트롯요정 김다현 응원합니다.

에이스 2022-03-28 19:05:20
긍정아이콘 김다현 장흥 군명예군민 축하축하합니다 언제나최고다현 멋지다현 사랑한다현 파이팅

해롱이 2022-03-28 19:03:43
항상 최선을 다하고 배려할줄 아는 멋진 가수 김다현 응원합니다 사랑합니다 장흥군 명예군민 축하축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