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5-18 16:03 (수)
[취재현장] 이정선 전 광주교육대학교총장, “설 명절 장보기는 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준비하세요!”
[취재현장] 이정선 전 광주교육대학교총장, “설 명절 장보기는 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준비하세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2.01.28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장보기 전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이정선 전 광주교육대학교총장은 설 명절을 앞두고 27일 오전 11시 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 경매장을 방문해 도매시장 상인들을 격려하고 물품을 구매하며 지역상인들의 어려움을 같이했다.

이정선 전 광주교육대학교총장은 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 청과물 동을 방문해 사과를 구입하며 상인을 격려했다.
이정선 전 광주교육대학교총장은 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 청과물 동을 방문해 딸기를 구입하며 상인을 격려했다.

이날 장보기 행사에는 이정선 전 광주교육대학교총장, 남택송 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장, 최구팔 관리과장, 문현수 서부농산물도매시장중도매인연합회장 등이 함께했다.

이정선 전 광주교육대학교총장은 남택송 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장으로부터 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 운영에 대한 현황을 보고 받고 도매시장을 둘러보았다.

<사진> 이정선 전 광주교육대학교총장, 남택송 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장, 최구팔 관리과장, 문현수 서부농산물도매시장중도매인연합회장
남택송 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장은 서부농산물도매시장 현황을 이정선 전 광주교육대학교총장에게 설명하고 있다.

이정선 전 총장은 장을 보기 위해 나온 시민들에게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며 인사를 나눴으며, 도매시장 상인들에게는 “많이 파셔서 부자 되시길 바란다”고 덕담을 전했다.

이 전 총장은 시장 분위기를 파악하며 직접 전통시장 상품권을 이용해 설 명절에 쓸 제수용품 등을 구입했다.

이 전 총장은 “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은 농수축산물과 공산품을 동시에 구입할 수 있는 One-stop shopping이 가능한 편리한 도매시장으로 자주 방문하는 곳이다”며 “정이 묻어나는 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에서 명절 제수용품과 생필품등을 구매하셔서 도매시장도 살리고 상인들의 사기를 높여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선 전 광주교육대학교총장은 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 농산물동을 찾아 "코로나19 여파로 어느 때보다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재래시장이 지역민들의 관심으로 활력을 되찾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정선 전 광주교육대학교총장은 서부농수산물도매시장 농산물동을 찾아 콜라비를 구입하며 상인을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