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광주공항 ‘상주기관, 항공사 합동 환경정화활동’ 펼쳐
광주공항 ‘상주기관, 항공사 합동 환경정화활동’ 펼쳐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0.06.17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연마을 인근 나주시 남평읍 지석천 수변공원 일원에서

한국공항공사광주지사(지사장 조진현) 이동봉사단은 자매결연 마을 인근 나주시 남평읍 지석천 수변공원 일원에서 환경정화활동을 실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한국공항공사광주지사 이동봉사단원들은 나주시 남평읍 지석천 수변공원 일대를 깨끗이 청소하고 있다.
이날 환경정화활동은 공사의 이동봉사단과 부산지방항공청광주공항출장소, 기상실, 대한항공, 에어코리아 등 각종 환경보전 활동에 관심을 아끼지 않는 상주직원 20여명도 함께 참여해 지석천 주변의 각종 오물, 적치물 수거 등 봉사활동을 펼치며 값진 땀방울을 흘렸다.

이날 이동봉사단과 상주직원들은 인근 주민들에게 휼륭한 휴식처를 제공하는 지석천 주변의 환경정화 활동을 전개함으로써 공사의 환경친화적 기업 이미지제고와 지역사회를 위해 봉사하는 광주공항을 홍보하는데 기여했다.

조진현 광주지사장은 "공항내 상주기관ㆍ항공사 등과 유기적인 협조로 공항 인근의 하천변과 폐공한지, 공원 등에 대한 정화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아름답고 쾌적한 주변 지역 만들기 운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고 밝혔다.

 

                       [광주공항 ‘상주기관, 항공사 합동 환경정화활동’ ]

한국공항공사광주지사 이동봉사단원들은 나주시 남평읍 지석천 수변공원 일대를 깨끗이 청소하고 있다.
광주공항 이동봉사단원들이 합동정화활동을 펼친 후 "깨끗하고 아름다운 공항주변을 만들어 지역민들과 함께 성장하는 광주공항이 되겠다"며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