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광주상공희의소, '2018년 신년인사회' 개최
광주상공희의소, '2018년 신년인사회'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8.01.03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상공회의소(회장 김상열)는 3일 오전10시10분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 컨벤션홀에서 '2018년도 신년인사회'를 가졌다.

무술년 새해를 맞아 상호간 인사를 나누고 한 해를 알차게 보낼 것을 다짐하기 위해 광주상공회의소가 마련한 신년인사회에는 윤장현 광주시장, 김상열 광주상공회의소 회장, 장휘국 광주시교육감, 이재영 전남도지사권한대행을 대신해 우기종 전남정무부지사, 박주선 국회의원, 김동철 국회의원, 송기석 국회의원, 천정배 국회의원, 박혜자 전 국회의원, 배용주 광주지방경찰청장, 송종욱 광주은행장, 정병석 전남대학교총장, 강동완 조선대학교총장, 김성중 조선대학교대외협력차장, 양향자 더불어민주당최고위원, 이형석 더불어민주당광주시당위원장, 정윤 자유한국당광주시당위원장, 최형식 담양군수, 임우진 서구청장, 민형배 광산구청장, 이은방 광주시의회의장, 김보곤 디케이(주)대표, 손경종 광주시일자리경제국장, 이상배 광주시전략산업본부장, 황인숙 광주시여성청소년가족정책관, 김경란 광주시여성단체협의회장, 박해일 한국자유총연맹광주시지부장, 조용진 한국광산업진흥회상근부회장, 김현철 금호터미널대표이사, 박양수 한국은행광주지역본부장, 김일수 농협중앙회광주지역본부장, 김귀남 농협중앙회광주지역은행본부장, 허정 에덴병원장, 양진석 (주)호원대표, 유광종 광주도시공사사장, 박종광 광주신용보증재단이사장, 윤봉근 전광주시의회의장, 박인화 더불어민주당광산을지역위원장, 장인균 무등일보사장, 장성수 더불어민주당광산을부위원장, 박삼용 광산구의회부의장, 최병식 광산구의원, 김은단 더불어민주당광산을여성위원장, 김남곤 국제와이즈멘한국지역남부지구총재, 김동찬 광주시의원, 안태욱 광주교통방송본부장, 주경님 광주시의원, 김영남 광주시의원, 김보현 광주시의원, 장재성 서구의회의원, 이병갑 라마다광주호텔대외협력총괄이사, 강순례 대표, 윤정주 (주)하나룩스대표, 고재유 전 광주시장, 김남전 광주향교제28대전교당선자, 김영록 광주세무사협회장, 박영숙 더불어민주당서구을지역위원장, 김삼호 전광산구시설공단사장, 김태효 화가 등 6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행사는 상호간 신년하례를 시작으로 김상열 광주상공회의소 회장. 윤장현 광주광역시장의 신년사, 건배제의, 다과 및 환담 순으로 진행됐다.

윤장현 광주시장은 신년사를 통해 “지난해 광주의 산업지형을 변화시키는 토대를 구축하는 일에 헌신해 주신 상공인 여러분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 이 흐름 그대로 2018년 한해 광주의 한이 꿈으로, 실제 현실이 되는 시민행복시대의 서막을 열어갈 것이다. 광주형 일자리 성공을 위해 10년 만에 양대노총이 손을 잡았다. 광주형 일자리로 3대밸리 기업유치 범시민추진위원회도 출범했다. 지역 노동계, 최저임금 1만원 시대 조기 실현을 위한 희망기금 전달식도 열렸다.”며 “안에서부터의 연대와 협치가 광주공동체를 지탱해온 힘이다. 광주형 일자리 실현을 위해 새해에도 줄탁동시의 지혜를 부탁한다”고 말했다.

이날 하례회에 참석한 각급 기관. 사회단체장들은 지역발전을 위해 모두 힘을 모으는데 공감하며, 서로 안부를 묻기도 하고 격려하는 등 새로운 도약을 위한 출발점을 만드는 뜻 깊은 자리가 됐다.
 

 [광주상공희의소, '2018년 신년인사회' 개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