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영암군, 어린이집 가족한마당 잔치 성료
영암군, 어린이집 가족한마당 잔치 성료
  • 최정학 기자
  • 승인 2017.10.23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육인 가족의 화합과 소통의 장 역할 톡톡!!
[광주일등뉴스]영암군은 어린이집연합회 주관으로 지난 21일 왕인박사유적지에서 영암군 42개소 어린이집 원아 및 보육교직원과 부모 등 2,0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2017년 영암군 어린이집 가족한마당 잔치”를 개최했다.

올해로 20회째 맞이하는 이번 행사는 “유아들의 협동심 배양과 가족 간의 화목·신뢰 고취”라는 주제로 원아와 부모, 그리고 보육교직원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체육행사를 비롯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과 2개 부스에서 상시 체험행사가 진행 되는 등 재미와 흥미를 유발하는 참가자 중심의 행사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10여가지의 체육행사로 진행됐는데 대형풍선 기둥세우기, 지네발릴레이, 풍선터트리기, 상대방에게 공넘기기, 줄다리기, 지구를 옮겨라, 기타놀이 게임과 비누방울놀이, 페이스페인팅, 캐릭터 탈 체험 행사로 오랜만에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이 됐다.

영암군(전동평 군수)은 “미래의 꿈나무인 어린이들이 가지고 있는 재능과 끼를 발견하고, 맘껏 발휘할 수 있게 해 주고, 바르고 올곧은 인성을 쌓은 데도 중요한 시기인 만큼 어린이들을 위한 보육시설 환경 개선과 보육교직원 처우개선 등'키즈 세이프 영암만들기'를 위해 다양한 보육시책을 펼치고 있을 뿐 아니라, 앞으로 아이 키우기 좋은 영암! 최고 수준의 복지서비스 시군를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일축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