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강북구, 제6회 사이버 사진 공모전 개최
강북구, 제6회 사이버 사진 공모전 개최
  • 최정학 기자
  • 승인 2017.09.27 09: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나만의 시선으로 담아내는 강북구의 모든 것!”
[광주일등뉴스] 강북구가 ‘제6회 강북구 사이버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 주제는 ‘강북구의 모든 것’으로 역사문화관광의 도시 강북구의 특징을 잘 표현하거나 가족애 등 구민의 일상을 담은 사진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다.

지역 명소, 주민참여형 축제 및 행사, 구 상징물(까치, 진달래, 소나무)을 비롯해 얼마 전 개통한 ‘우이신설 도시철도’와 스탬프 힐링투어 ‘너랑나랑우리랑’ 등 강북구의 변화된 모습이나 새로운 프로그램과 함께한 사진도 출품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11월 13일(월)까지이며, 강북구청 인터넷방송국 홈페이지(ghn.go.kr)의 공모전 웹사이트를 통해 1인당 최대 3개 작품까지 응모 가능하다.

접수는 강북구청 홈페이지 등을 통해 회원 등록 절차를 거친 뒤 10MB 이하의 JPG 파일 형태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작은 전문가 심사와 네티즌 추천을 거쳐 오는 12월 12일에 최종 선정되며, 최우수상 1명 100만원, 우수상 2명 각 50만원, 장려상 3명 각 30만원, 입선 10명 각 1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공모전 관련 문의는 강북구청 홍보담당관으로 하면 된다.

노용한 홍보담당관은 “역사문화관광의 도시 강북구를 참신한 시각으로 담아낸 작품들이 매년 수백 편씩 접수될 정도로 호응이 높다”면서 “이번 공모전 또한 인터넷으로 진행되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