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광산구선거관리원회, 광산구청장, 광역·기초의원 예비후보 등록 시작
광산구선거관리원회, 광산구청장, 광역·기초의원 예비후보 등록 시작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0.02.19 1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6월 2일 치러지는 지방선거를 위한 광역·기초의원 예비후보 등록이 시작됐다.

19일 오전 9시 광산구선거관리위원회에서는 광산구청장과 광역·기초의원 예비후보 등록이 본격적으로 시작됐다.

이정일 전 서구청장, 윤봉근 전 광주시교육위원 및 예비후보자들이 광주광산구청장 및 광역·기초의원 예비후보 등록을 하고 있다.

이른 아침 광산구청장 예비후보등록을 마친 이정일 전 서구청장, 윤봉근 전 광주시교육위원, 이정남 전 광주시의원과 강광민 광산구 광주시의원 예비후보는 공정하고 정당한 선거운동을 치르겠다는 의지를 표명했다.

구청장과 시의원 선거 출마의사를 밝혀 온 예비후보자들은 등록을 마친 뒤 곧바로 선거운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등록을 완료한 예비후보자는 선거사무소, 간판, 현수막 등을 설치할수 있고, 선거사무장, 선거사무원(기초단체장 3인 이내, 지방의원 2인 이내)을 둘 수 있다.

더불어, 명함배부, 유권자 직접 전화, 대량문자메시지발송, 어깨띠, 홍보물 우편발송(1회 한정), 공약집 발간 및 판매 등이 가능하다.

6.2 지방선거 출마 후보자의 등록 신청 마감일은 오는5월12일 오후6시까지이다.

한편, 광산구선거관리원회는 공정한 선거를 위해 선거법위반행위 예방·단속활동 및 적극적인 홍보활동을 전개해 왔다. 
 

 

                           [광산구청장, 광역·기초의원 예비후보 등록 시작]

광산구선거관리위원회는 사전 후보자 등록관련 전화 안내에 만전을 기해 등록 첫날 평온한 가운데 예비후보자등록이 이뤄졌다. ▲이정일 전 서구청장이 등록순서표를 뽑고 있다.
▲이정남 전 광주시의원이 등록순서표를 뽑고 있다.
▲윤봉근 전 광주시교육위원 대리인이 등록순서표를 뽑고 있다.
▲강광민 광산구 광주시의원예비후보자가 등록순서표를 뽑고 있다.
광주 광산구 선거관리위원회 전경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