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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산구, 설 연휴 주민불편 해소 대책 ‘만전’
광산구, 설 연휴 주민불편 해소 대책 ‘만전’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0.02.11 10:11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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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제라도 민원지원센터·연휴 종합상황실 운영

광주 광산구(청장 전갑길)는 오는 13일부터 시작되는 설 연휴 동안 차질없는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해 상황실 가동, 언제라도 민원지원센터 정상 운영에 나선다.

광산구 삼성홈플러스 하남점에 위치한 언제라도 민원센터

구는 삼성홈플러스 광주하남점 2층에 자리잡은 ‘광산구청 언제라도 민원지원센터’(이하 언제라도 센터)를 설날인 14일을 포함해 연휴와 상관없이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정상 운영한다.

언제라도 센터에서는 주민등록등초본, 인감증명, 혼인신고, 부동산등기부등본 등 생활에 필요한 민원서류 340여종을 발급한다.

이와 함께 불편없는 연휴를 위해 ‘설 연휴 종합상황실’(960-8092)을 15일까지 운영한다.

종합상황실은 교통대책반, 청소대책반, 의료대책반, 재난관리대책반을 가동시켜 귀성객 교통편의 도모, 응급환자 후송 및 진료체계 구축, 생활쓰레기 수거, 가스․유류의 안정적 공급 등 주민생활과 직결되는 사항을 중점 처리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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