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광산구 박석원의장 국제라이온스협회 감사패 수상
광산구 박석원의장 국제라이온스협회 감사패 수상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0.02.01 17:02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금빛 여성라이온스 클럽 헌장 전수식

지난 1월 29일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박길무 총재)에서는 전갑길 광산구청장과 박석원 광산구의회 의장, 강박원 광주시의회 의장 등 여러 내외귀빈이 참석한 참석한 가운데 광주금빛여성라이온스클럽 헌장 전수식을 가졌다. 

박길무 국제라이온스협회 355-B1지구 총재는 이웃사랑과 라이온스발전을 위해 기여한 박석원 광산구의회 의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금빛여성라이온스클럽 초대회장인 김금주회장의 개회선언 타종을 시작으로 라이온스 윤리강령낭독, 헌장수여, 추대패 전달 순으로 30여 금빛 여성라이온스회원들과 스폰서클럽회장 등 많은 국제라이온스협회 회원들의 참여로 성대한 전수식을 가졌다. 

특히 국제라이온스 협회 355-B1 지구 박길무 총재로부터 이웃사랑과 라이온스발전을 위해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한 광산구의회 박석원 의장은 최근 활발한 의정활동으로 전국 최초로 장애인 생산시설의 안정적 가동과 활력화를 도모하고 노인의 사회참여를 확대하기 위한 장애인 및 노인생산품 판매 촉진을 위한 조례안을 발의, 제정하였을 뿐아니라 태양아파트 경로당 건립, 월곡테니스협회, 한성아파트 입주자 대표 등 으로부터 공로패와 감사패를 수여받은 바 있다. 

이날 총재로부터 감사패를 수여한 광산구의회 박석원 의장은 축사에서 “우리 모두는 살아가면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기도 하고, 우리 자신이 또 다른 누군가에게 도움을 주기도 합니다. 혼자서 살아갈 수 없는 불완전한 존재인 사람을 가장 사람답게 하는 것이 봉사가 아닌가 합니다”라고 평소 자신의 주민에 대한 사랑과 봉사활동의 중요성을 역설하였다. 추후 박석원의장의 지역사랑에 대한 의정활동이 더욱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ㅎㅎㅎ 2010-02-02 10:57:34
지역사랑의 기둥이고 봉사의 표본이신 박 석원 의장님! 축하드리고,,,,항상 건강하십시요

희망과사랑 2010-02-01 19:28:10
국제 라이온스 협회 감사패 받으신 박 석원 의장님! 축하드립니다 . 우리 지역에 없어서는 안되실 분이라 사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