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광주 서구, 활력 넘치는 건강도시 BI(Brand Identity) 공모
광주 서구, 활력 넘치는 건강도시 BI(Brand Identity) 공모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7.07.12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들과 함께 건강도시 BI를 만들어 활력 넘치는 건강도시 서구를

광주 서구(구청장 임우진)가 오는 8월 4일까지 활력 넘치는 건강도시를 주민들에게 홍보하고 대외적으로 표방하기 위해 ‘건강도시 BI(Brand Identity)’를 공모한다고 밝혔다.

김명권 서구보건소장은 “건강도시의 인식을 높이고 주민과 함께 지속적으로 건강도시를 만들어가기 위해 건강도시를 상징하는 BI 공모를 하게 되었다.”며, “광주 서구의 건강도시에 걸맞은 창의적인 아이디어 작품들을 많이 응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건강도시란 도시의 물리적 환경과 사회적 환경을 개선하고 지역사회 모든 주민들이 상호 협력하여 주민의 건강과 삶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가는 도시를 말한다.

건강도시 BI 공모에는 광주 서구의 비전, 건강도시의 가치와 의미 등을 담은 이미지나 글을 표현하여 제출하면 된다.

응모자격은 나이와 지역에 상관없이 ‘건강도시’에 관심이 있는 주민이면 누구나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심사는 전문가와 건강도시자문위원을 구성해 1차와 2차를 실시하고 시상은 오는 8월 23일 개별통지 한다.

시상금은 최우수작 1편 80만원 우수작은 2편은 각 30만원씩 상금을 지급한다.

우수작은 광주 서구의 건강도시 브랜드 이미지로 만들어 서구민으로서 자부심을 높일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서구청 홈페이지 또는 서구보건소 건강정책팀 (062- 062-350-4751)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