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제1회 (주)광주일등뉴스배 골프대회 개최
제1회 (주)광주일등뉴스배 골프대회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7.06.19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회 (주)광주일등뉴스배 골프대회가 18일 오후 12시 10분 공군제1전투비행단 골프장에서 열렸다.

(주)광주일등뉴스 주관, (유)에버그린관광 후원으로 열린 이날 대회에는 박부길 광주일등뉴스대표, 이광숙 에버그린관광대표, 최정학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주)가나다대표, 김상숙 (주)자연대표, 홍기월 동구의회부의장, 임현주 밸런스워킹PT평생교육원 광주지부교육부장 등 남자부 여자부 선수들이 참여했다.

광주일등뉴스 애독자들의 친목과 소통을 위해 열린 이번 대회는 50명의 선수들이 예선을 거쳐 12명의 선수가 결승에 올랐다.

박부길 광주일등뉴스 대표는 “이번 대회를 통해 광주일등뉴스 애독자들께서 보다 즐겁고 행복하게 취미 생활을 하며 친목과 소통하실 수 있길 기대한다”며 “또한, 광주일등뉴스와 함께 지역사회 발전과 국가 발전을 위해 지혜를 모아가자”고 말했다.

이날 남자부 우승에는 최정학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주)가나다대표가 여자부 우승에는 김상숙 (주)자연대표가 차지했다.

최정학 통일치킨팩토리대표. (주)가나다대표는 “이번 골프대회를 통해 광주일등뉴스 애독자 분들과 직접 만나 뵐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소통하는 애독자가 되겠다”고 말했다.

김상숙 (주)자연대표는 “귀한 상을 수상하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광주일등뉴스 애독자로 끊임없이 관심 갖고 살기좋은 세상을 만드는 일에 함께 동참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제1회 (주)광주일드뉴스배 골프대회 개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