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19-12-09 16:36 (월)
상무지구 ‘메기랑 아구랑’에서 입맛도 살리고 건강도 챙기세요!
상무지구 ‘메기랑 아구랑’에서 입맛도 살리고 건강도 챙기세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7.06.01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날이 더워 입맛도 떨어지고 몸이 축 늘어져 무기력 하게 느껴진다면 상무지구 ‘메기랑 아구랑(대표 김매화)’을 강력 추천한다. 요리솜씨 뛰어난 주방장 언니의 조물닥거린 요리를 맛보면 없던 힘도 불끈!

메기랑 아구랑의 인기메뉴 짱둥어탕-'짱뚱어'의 효능: 고단백 자양강장 짱둥어는 소고기보다 단백질이 10배나 많고 혈압, 변비, 당뇨 등 원기회복과 골다공증 예방에 좋으며 남성스테미너와 여성 피부미용에 좋다. 또한 소변보기가 어려운 오줌소태(방광염)을 다스리는데도 특효로 알려져있다. 뇌세포속의 DHA가 부족해서 기억사고 기능에 장애가 나타나기 쉬운데 이를 보충해주며 혈전형성을 예방하는데 좋다. 타우린 성분이 많아 해독작용 또한 활발하다.
김매화 메기랑 아구랑대표는 “가족이 먹는 음식이라는 마음으로 최고의 재료와 정성으로 모든 음식을 준비하고 있다. 특히, 솜씨 좋은 주방장의 손맛이 어릴 적 어머니께서 만들어 주신 음식과 비슷해 고객들에게 매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래서 한 번 찾은 고객은 단골이 된다”고 말했다.

메기랑 아구랑의 인기메뉴로는 이열치열 ‘짱둥어탕’, 세콤달콤매콤, 아삭 아삭 낙지볶음과 낙지비빔밥, 추적추적 비 오는 날에는 ‘김치찌게’, 한 잔 땡기는 날엔 꼼장어볶음, 해장에 황태구이, 쌀쌀한 가을부터 봄까진 몸보양 만점인 꼬막무침, 꼬막비빔밥 등이다.

꼬막살이 통통, 쫄깃 쫄깃한 꼬막무침- 꼬막의 효능: 꼬막에는 타우린과 베타인 성분이 풍부해 간에 지방이 쌓이는 것을 막아주며 간 독소 해독작용을 보조하고, 간 세포 재생에 도움이 되어 간 손상을 막아주며 숙취해소에 좋다. 또한, 다이어트, 동맥경화 개선, 면역력향상, 빈혈, 숙취해소 및 피로회복, 심장기능향상, 아이들의 성장발육, 항암효과, 혈관, 혈압에 좋다.
메기랑 아구랑은 총100석으로 각종 계모임, 가족모임, 피로연 등 단체모임이 가능하다.

문의: 010-5039-0307 (위치: 광주시의회 건너편 상해중국집 옆)
 

[상무지구 ‘메기랑 아구랑’에서 입맛 살리고 건강 챙기세요!]

꼬막의 통통한 살이 쫄깃 쫄깃 먹음직스럽다.
정갈한 한상
아삭 아삭 야채 씹히는 맛과 매꼼 쫄깃한 맛이 일품인 꼼장어 볶음
맛과 영양으로 고객의 건강을 책임지는 상무지구 '메기랑 아구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