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광산구, 물가안정 모범업소 인센티브 지원
광산구, 물가안정 모범업소 인센티브 지원
  • 박부길 기자
  • 승인 2009.12.30 14:1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광산구(구청장 전갑길)는 경제난에도 불구하고 가격 안정에 힘써 서민생활에 기여한 모범업소 29개소에 대한 인센티브를 29일 지급했다. 이로써 구는 상반기 31개소에 이어 모두 60개 업소에 인센티브를 지급했다.

인센티브는 상수도료 및 관급봉투 구입 지원금 명목으로 현금 10여만원을 업주의 통장으로 입금됐다.

구는 동 주민센터 및 물가조사원과 함께 식당, 이·미용업소 등 49개 중점관리 품목 업소를 대상으로 ▲가격안정 노력 ▲시간대 차별화 ▲자전거 이용고객 할인 ▲가격표 자율게시 및 원가절감 노력 등을 조사해왔다.
구는 동기부여를 통한 업주들의 자발적 동참을 이끌어내기 위해 이번에 선정된 모범업소에 현금을 지급하고 모범업소 인증서를 발급했다.

전갑길 광산구청장은 “너나없이 어려운 상황에서 서민생활과 물가안정에 기여해 준 업주 여러분께 감사드린다”면서 “주민 모두의 관심과 동참으로 현재의 경제난을 극복할 수 있도록 광산구청이 앞장서 솔선수범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월곡2동~~ 2009-12-31 00:11:04
!전갑길광산구청장님께서는 경제난을극복하고 서민생활과 물가안정에기여한 상가모범업주분들에게인센티브지원과 모범업소인증서를 발급해 여러모로 찬사를받을수있도록 몸서뛰시고 광산구를명품도시로 전환시키는과정에 노력하시는 구청장님이라고 생각해요 항상주민들의 삶이행복해야 구살림하시기가 원활하실거라 생각하시고 "좋은아이디어 팡팡쏘세요"저와 열열한팬들이"팍팍"도와드릴겁니다,*노력하는청장님*기자님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