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따뜻한 정숙 씨’의 호남사랑은 '현재 진행형'
문재인 후보 부인 김정숙 씨, 선거일까지 호남에 살다시피 상주할 계획
‘따뜻한 정숙 씨’의 호남사랑은 '현재 진행형'
문재인 후보 부인 김정숙 씨, 선거일까지 호남에 살다시피 상주할 계획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7.04.11 03: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문재인 더불어민주당 대통령 후보의 부인 김정숙 씨가 선거일인 다음달 9일까지 사실상 광주에 머물면서 호남 민심과 함께 호흡하기로 했다.

김 씨는 10일 오전 11시 천태종 대광사에서 열리는 미륵보전 낙성식에 참석한 뒤 식사도 거른 채 곧바로 광주행 열차에 올랐다.

광주에 도착한 김 씨는 지역 주민, 종교계 인사 등 다양한 사람들과 만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광주에서 하룻밤을 묵은 김 씨는 지난 8개월간 꾸준히 방문했던 대중목욕탕을 찾아 주민들을 만날 계획이다.

이후 11일 10시 대한노인회 광주광역시회를 찾아 어르신들께 인사할 계획이다. 이어 11시 30분 남구 빛고을노인건강타운에 방문해 어르신들께 인사드리고 배식봉사를 한다.

김 씨는 지난해 추석 이후 올해 설까지는 광주에서, 설 이후부터는 전남 섬 지역을 매주 1박 2일로 찾고 있다.

최근에는 섬 마을을 찾아 어르신들에게 손수 식사를 지어 대접하고, 경로당에서 밤늦도록 함께 오순도순 이야기를 나누기도 하고 있다. 그 동안 찾은 섬만 해도 낙월도 암태도 팔금도 안좌도 자은도 노화도 보길도 소안도 등 10여 곳에 이른다.

김 씨는 “지난 8개월간 광주와 전라도에서 '호남특보'라는 별명을 붙여주시며 아껴주신 덕분에 문재인 전 대표가 대통령 후보가 됐다”며 “남은 대선 기간에도 광주에 살다시피 하면서 호남과 영남을 잇고 젊은 세대와 어르신을 연결하는 효자 문재인과 호남 맏며느리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