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2-05-17 16:53 (화)
(사)양림동산의 꿈 성공을 위한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Mutalk Concert 성황리 개최
(사)양림동산의 꿈 성공을 위한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Mutalk Concert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7.04.05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양림동산의 꿈은 3일 오후 7시 오웬기념각에서 (사)양림동산의 꿈성공을 위한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Mutalk Concert를 개최했다.

김회재 광주지방검찰청 검사장은 (사)양림동산의꿈 성공을 위한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Mutalk Concert 에서 "양림동산의 꿈을 통해 광주광역시가 맛. 흥. 멋. 정. 어울림이 있는 문화예술의 도시로 전국에 널리 알려지고 관광객이 몰려드는 광주, 모두가 찾고 싶은 광주를 만드는 계기가 되길 기원한다. 특히 오늘 연주회를 통해 '꿈을 이룰 수 있다'는 자신감을 얻고 돌아가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축하를 전했다.
이날 콘서트에는 김회재 광주지방검찰청 검사장, 김혁종 (사)양림동산의꿈이사장(광주대 총장), 이정재 전 광주교육대총장, 방철호 목사, 김용배 (사)양림동산의꿈 상임이사겸 사무총장, 김인기 감사와 이사 및 광주시민들이 참석했다.

김회재 광주지방검찰청 검사장은 축사를 통해 “광주광역시 남구 양림동은 예술의 산실이요, 대한민국 교회사의 사원이다. 양림동산은 유진벨, 오웬, 서서평 선교사와 최흥종 목사 등이 하나님의 구원 사역과 인간의 성스러운 사랑을 몸소 실천한 성지이다. 그들이 어두운 역사 가운데 의술과 교육, 박애와 인권으로 희망의 불꽃을 밝혔던 거룩한 터전이며, 한국 근대문학사에 중심인 김현승 시인과 음악가 정율성의 예술이 배태된 곳이기도 하다. 양림가도는 고풍스런 건축물과 숭고한 선인들에 영혼의 숨결까지 머물며 3.1절 독립운동과 5.18광주민주화운동에 이르기까지 정신적. 행동적 발원지기도 하다”고 말했다.

박지혜 바이올리니스트는 (사)양림동산의 꿈이 이뤄질 수 있기를 기원하며 열정적으로 바이올린 연주를 하고 있다.
덧붙여 “(사)양림동산의 꿈은 양림동의 기독교 사적들과 근대 유적들을 둘러싸고 도도히 흐르는 광주천을 중심으로 하여 남광주재래시장, 국립아시아문화전당, 5.18민주사적지, 전대의대, 조대의대, 기독병원 등 3대 의료시설이 찬란히 꽃피도록 할 것이다”며 “또한 광주의 심장인 충장로와 푸근한 어머니와 같은 국립공원 무등산을 연계해 역사와 자연이 어우러진 문화벨트를 조성하고자 한다. 이 땅에 기독교.민주화.예술의 성지요, 심신 힐링의 장으로 만들어 가고자 한다. 세계화 속에서 21세기의 세계적인 명소로, 누구나 찾고 싶은 빛고을 양림동산으로 만들고자 한다”고 말했다.

이어 김회재 검사장은 “그러한 가운데 (사)양림동산의 꿈 성공을 위한 세계적 음악가 박지혜 바이올리니스트의 콘서트를 개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힘든 음악의 길에서 우울증을 겪기도 했지만, 신앙으로 이를 극복하고 참된 음악가의 길을 걷고 있는 박지혜 바이올리니스트의 멋진 Mutalk Concert를 통해 광주시민의 꿈인 양림동산의 꿈이 현실로 이루어 낼 수 있는 힘과 지혜를 발견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용배 (사)양림동산의꿈 상임이사겸 사무총장은 (사)양림동산의 꿈 성공을 위한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Mutalk Concert에서 (사)양림동산의꿈 국가예산 확보를 위한 추진내용과 경과보고를 하고 있다. ♣ (사)양림동산의꿈 국가예산 확보를 위한 추진내용 ▲2017.01. 16 창립축하 2017년 신년음악회 개최 ▲2017. 01. 23 문재인 대선후보초청 간담회 ▲2017. 02. 18 광주광역시 국회의원 및 광주 최고지도자초청 간담회 ▲2017. 02.24 대한민국 국회부의장 박주선의원과 광주지도자 초청 간담회 ▲2017.02.27 대한민국 국회 기재위원장 조경태 대선후보 간담회 개최 ♣ 경과보고 가칭)양림문화선교지복원사업 법인설립 준비위원회 모임 ▲2016. 10. 24 <1차모임> 양림동 주변의 기독시설 복원 및 아시아문화전당과 연계한 관광벨트 조성사업에 관한 협의 ▲2016. 10. 26 <2차모임> 양림동 주변의 기독시설 복원 및 아시아문화전당과 연계한 관광벨트 조성사업에 관한 협의 ▲2016. 10. 31 <3차모임> 법인명칭, 정관심의, 이사회구성안, 발기인확정 논의 ▲2016. 11. 2 <4차모임> 각계각층의 발기인 명단 작성키로 하다. ▲2016. 11. 09 <5차모임> 가칭)사단법인 '양림동산의꿈'으로 명칭을 변경키로 하다 ▲2016. 11. 16 <6차모임> 가칭)사단법인 '양림동산의꿈' 법인등기이사 명단 선정을 마치며, 창립이사회에 7차모임을 넘기기로 하다. 를 하고 있다.
이날 박지혜 바이올리니스트는 ▲A , Vivaldi : Four Seasons 중에서 여름 3” ▲•.v.Beethoven : Violin sonata No.5 (Spring Sonata) 스프링 소나타 1st Movement ? Allegro ▲참아름다워라 / 선한목자 ▲onti : Csardas 차르다스 ▲aint-Saens : Danse Macabre 죽음의 무도 ▲ 성령받으라 ▲hopin : Nocturne Op. 9 녹턴 ▲DcDonald : Take My Hand Precious Lord ▲고향의봄 (arr 박지혜) ▲axman : Carmen Fantasie 카르멘 환상곡 ▲앵콜 : 지혜아리랑을 연주하며 (사)양림동산의 꿈 성공을 기원했다.

한편, 박지혜 바이올리니스트는 독일출생, 성장, 루마니아 R.Esnescu 국제콩쿠르외 다수 입상 •미국 인디애나 주립대학원 독일 칼스루헤 국립음대 최고과정 졸업, •2003년~2013년 독일정부로부터 국보급 명기 1730년산 과르네리 무상지원 대여, 2014년 해외 독지가의 도움으로 1735년산 과르네리 평생 소장 •지상최대 강연쇼 TED 한국대표 연사자 초청, 미국 국회 컨퍼런스 메인 강연자 •첫 공식 유럽 데뷔 이후 바덴바덴 필하모니(독일),LA심포니(월트디즈니콘서트홀),상항이필하모니 정기연주회, KBS 교향악단,

김회재 광주지방검찰청 검사장, 박지혜 바이올리니스트, 혁종 (사)양림동산의꿈이사장(광주대 총장), 이정재 전 광주교육대총장, 방철호 목사, 김용배 (사)양림동산의꿈 상임이사겸 사무총장, 김인기 감사와 이사 및 광주시민들은 콘서트를 마치고 "양림동산의 꿈이 현실로 바뀌어 광주광역시가 맛. 흥. 멋. 정. 어울림이 있는 문화예술의 도시로 전국에 널리 알려지고 관광객이 몰려드는 광주, 모두가 찾고 싶은 광주를 만드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서울시립교향악단(여의도 한강공원) 협연 외 •2014 세계10대 뮤직페스티벌 멕시코 “FMX” 클래식 메인 아티스트 초청 •유네스코 한국위원회, 여수시 엑스포 홍보대사, G20 국가 책홍보 자문위원 •2014, 2015년 유니버셜 뮤직 더블 골드디스크 아티스트 중앙음악콩쿠르심사위원, 유럽 국제콩쿠르 부심사위원장 •2016년 월드투어의 시작인 세종문회회관 대극장 단독공연도 만원사례를 이루며 대성공으로 스타트 2017 월드투어 진행 중에 있으며, 힘든 시간을 신앙과 음악으로 이긴 감동을 전 세계에 전하고 있다.

 

[(사)양림동산의 꿈 성공을 위한 바이올리니스트 박지혜 Mutalk Concert 성황리 개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