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광의료 전문기업 (주)링크옵틱스, '첨단기술기업' 인증 획득으로 피부 항노화 기술 인정받아
광의료 전문기업 (주)링크옵틱스, '첨단기술기업' 인증 획득으로 피부 항노화 기술 인정받아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7.02.24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래창조과학부 산하 연구개발특구진흥재단 광주연구개발특구(본부장 임창만)는 24일 광주특구 15호 첨단기술기업으로 ㈜링크옵틱스를 지정했다.

광의료 전문기업 (주)링크옵틱스(대표 최용원)는 ‘LED 광원을 이용한 항노화 및 피부개선 기술력’을 인정받아 첨단기술기업 인증을 획득했다.

첨단기술기업 지정제도는 첨단기술제품 생산과 연구개발능력을 갖춘 기업에게 세제감면 혜택을 줘 첨단기술기업의 비약적 성장을 지원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 첨단기술기업에 지정되면 법인세를 3년간 100%.이후 2년간 50% 감면 받는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지난 2004년 광주첨단단지에 설립된 ㈜링크옵틱스는 수술용 LED 무영등, 세이프가드(C-ARM 방사선 차폐장치)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광융복합 분야에 국내외 특허를 포함 총 57건 지적재산권을 보유하고 있다.

지난 12월에 의료기기 인허가를 획득한 피부 재생 및 통증 치료기기인 벨라룩스(Bellalux)는 피부.성형 분야에서 국내 최대 기업인 위드윈메디칼그룹(대표원장 이재봉)과 국내외 유통 공급 계약을 체결하고 동남아 및 해외진출을 계획하고 있다.

(주)링크옵틱스 최용원 대표는 “광주광역시는 광산업분야에서 오랫동안 축적된 연구.개발.생산 인프라가 축적되어 있으며, 더욱이 한국광기술원(KOPTI)를 비롯한 많은 연구기관들과 지자체의 광의료 산업 발전에 대한 지원과 관심으로 광의료 분야에서 세계적인 첨단 제품을 개발하는데 많은 강점이 있다. 광을 이용한 진단 및 치료 분야에서 꾸준히 성장하는 기업이 되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광의료 전문기업 (주)링크옵틱스, '첨단기술기업' 인증 획득으로 피부 항노화 기술 인정받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