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5 16:50 (목)
권은희 의원, 국민의당 광주시당위원장 출마 “광주의 미래와 시민 삶의 향상에 앞장서겠다”
권은희 의원, 국민의당 광주시당위원장 출마 “광주의 미래와 시민 삶의 향상에 앞장서겠다”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7.01.03 09: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권은희 의원(광주 광산구을·재선)은 2일 국민의당 광주시당위원장 선거에 출마한다고 밝혔다.

권은희 의원은 당원들에게 보내는 신년인사를 통해 “국민의당은 광주시민들의 삶을 향상시키고, 함께 호흡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창당했다”면서 “국민의당 광주시당위원장으로 나서서 국민의당이 광주의 미래와 광주 시민의 삶이 나아지도록 힘을 모으는 일에 앞장서겠다.”고 출마의사를 밝혔다.

권 의원은 “2016년 광주시는 수출액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5.4% 감소했으며, 수출액 규모는 전국 17개 지자체 중 10위를 하고, 광주 지역총소득은 16개 시도 중 제주, 강원에 이어 전국에서 세 번째로 낮고, 총생산규모 역시 제주에 이어 전국에서 두 번째로 낮다고 지적하고, 1인당 개인소득 역시 광주가 평균 1588만원으로 전국 평균 1717만원보다 낮아 광주시민의 고단한 삶을 여실히 보여준다.”고 지적하면서, “국민의당은 광주시민들의 삶을 향상시키고, 함께 호흡하겠다는 마음가짐으로 창당했다. 국민의당이 지역경제와 시민의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설 것”을 강조했다.

권은희 의원은 광주시당 운영에 있어 조기대선에서 광주시당의 정권교체 중심세력화를 위해 ▲국민의당 지지율 제고 ▲생활밀착 광주시당 구현 ▲지속적인 당원 배가 운동 ▲지역위원회 간 유대 강화 ▲정책중심 광주시당 실현 등을 추진과제로 밝혔다.

한편, 국민의당 광주시당 개편대회는 7일이며, 이날 광주시당위원장을 선출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