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당신의 ‘좋아요’가 힘이 됩니다!
당신의 ‘좋아요’가 힘이 됩니다!
  • 나항주 기자
  • 승인 2016.12.13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구청, 백혈병 어린이 돕기 희망이벤트 실시

화정동에 거주하는 윤양(12세)은 지난 2월 백혈병 재발로 인해 골수이식을 통한 조혈모 이식 수술을 받았다. 하지만 수술 후 상태가 호전되지 않아 의사소통도 되지 않은 채 중환자실에 누워있는 상태다. 더욱이 아버지가 갑작스런 위암으로 돌아가시고 엄마는 일용일로 근근이 하루하루 살아가고 있는 형편이다.

이런 딱한 사연을 접한 광주 서구청(청장 임우진_ 직원들은 지난 9월 들은 아름다운 가게와 공동으로 자선 바자회를 개최했고, 수익금 5백만원을 수술비로 지원하기도 했다. 하지만 윤양의 상태는 호전되지 않고 있어 안타까움을 더해주고 있다. 더욱이 날로 늘어나는 치료비 때문에 윤 양의 가족은 행여나 치료조차 받지 못할까봐 노심초사다.

이에 서구는 윤 양과 가족들이 희망을 잃지 않고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팔을 걷어붙이기로 했다.  서구 지역사회보장협의체와 공동으로 SNS(Facebook) 희망이벤트를 마련키로 한 것.

오는 28일까지 서구청 페이스북에 방문하여 ‘좋아요’ 또는 ‘공유’를 누르면 1,000원씩이 적립되고, 1인당 2,000원까지 후원할 수 있다.

지역 주민 누구나가 참여할 수 있으며 적립된 후원금은 전액 윤양의 치료비로 쓰이게 된다.

서구청 관계자는 “SNS(Facebook)를 통해 많은 분들이 윤 양 가족에게 힘과 용기를 실어줬으면 좋겠다.”며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