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JDC - 투자유치 및 교류확대 활동 담금질
JDC - 투자유치 및 교류확대 활동 담금질
  • 백형달 기자
  • 승인 2009.10.28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에서 "A Brilliant Jeju Night" 개최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변정일, 이하 JDC)는 10월 27일 18:00에 서울 삼성동 소재 코엑스 인터콘티넨탈 하모니볼룸에서 교육, 의료, 테마파크 사업을 중심으로 한 사업설명회를 개최하였다.

변정일이사장 인사 (제주도/사진제공)

“A Brilliant Jeju Night"라는 행사명으로 진행되는 이번행사는 제주 및 투자기업의 미래를 표현한 새로운 컨셉을 도입하여 JDC의 추진사업들이 구체화 되고 있는 만큼 실투자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각각의 세분화된 내용으로 사업을 소개할 예정이며, 참가대상 역시 각각의 단위사업을 추진할 수 있는 시설운영자, 개발자, 자본투자자, 시스템제공자 등을 중심으로 초청하였다고 밝혔다.

사업설명회 장면 (제주도/사진제공)

JDC와 한국관광공사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이 설명회는, JDC와 한국관광공사의 네트워크를 적극 활용, 투자자 확보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2009 아,태 투자 컨퍼런스에 주제발표자로 참가하는 세계적인 연사들과도 인적 네트워크를 구축, 향후 지속적인 협력 교류를 추진할 예정이다.

또한 JDC는 이번 행사 외에 2009년 투자자 발굴, 유치 및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 등의 목적으로 오는 11월에 MIPIM ASIA, 지식경제부주관 중국 IR설명회에 참가하여 제주 및 JDC사업소개 등 투자상담 활동을 추진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