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광주경찰, 녹색어머니와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 교육'참여
광주경찰, 녹색어머니와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 교육'참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09.10.27 16:27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이 교통사고 제로화 추진
광주경찰청(청장 김남성)은 어린이 교통안전에 대한 관심을 높여 어린이 교통사고 예방활동을 강화하기 위해 녹색어머니와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 교육'을 27일 오후 1시 30분 어린이 교통공원(광주 북구 오룡동)에서 가졌다. 

김남성 광주지방경찰청장은 녹색어머니와 어린이집 원아들과 함께 '어린이 교통안전체험교육을 받고 있다.

이날 김남성 광주지방경찰청장을 비롯해 녹색어머니 회원 30명, 경찰 1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교통표지판 익히기, 횡단보도 안전하게 건너기 등 약 1시간동안 체험교육을 실시했다.

한편 금년 9월말 기준 전체 어린이 교통사고는 575건이 발생해 3명이 사망하고 695명이 부상을 입어 지난해 동기간 대비 4.5%가 증가했다.

교육을 마친 어린이들에게 기념품을 전달하고 있는 김남성 광주지방경찰청장

앞으로 광주경찰청은 어린이 교통공원을 활용한 체험교육 및 찾아가는 교통안전 교실을 내실화하는 한편 유치원 등 어린이 보육시설까지 어린이보호구역 지정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하교시간대에도 녹색어머니, 모범운전자 등과 협조 어린이 안전지도 활동을 실시하여 어린이 교통사고를 예방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광주경찰, 녹색어머니와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 교육']

광주경찰, 녹색어머니와 '어린이 교통안전 체험 교육'을 마친 후 기념촬영
김남성 광주지방경찰청장과 직원들은 "광주시민들의 생명과 재산을 지키는 일에 최선을 다해 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교통안전 2009-10-27 22:37:45
노란색 병아리 처럼 아이들이 넘 귀여버영! 우리의 꿈나무들의 안전을 위해 수고가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