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사회적경제방송(주) ‘얼씨구나 벌떡, 와불와불’ 뮤지컬배우 구인
사회적경제방송(주) ‘얼씨구나 벌떡, 와불와불’ 뮤지컬배우 구인
  • 기범석 기자
  • 승인 2015.08.21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문의와 접수는 이메일( kyummi.hf@daum.net )만 가능

[광주일등뉴스=기범석 기자] 화순 운주사의 전설을 토대로 창작되어 2015년 전남광주 스토리랩 최우수상을 수상한 <얼씨구나벌떡, 와불와불>이 어린이 국악체험뮤지컬 제작을 앞두고 출연할 배우 오디션을 개최한다.

어린이 국악체험 뮤지컬 <얼씨구나벌떡, 와불와불>은 전남 및 서울에서 12월 중 공연예정이며 90분 내외로 제작된다.

배우 오디션은 9월 5일 광주 콘텐츠 산업 지원센터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접수는 9월 3일까지 이메일 접수로 이루어진다. 만 19세 이상의 남녀 신인 및 기성배우도 지원할 수 있다.

오디션 지원자는 자유연기, 자유곡(음역대를 확인할 수 있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넘버 중 1-2곡으로 밝고 신나는 곡 선정), 자유안무 (준비된 배우에 한해) 등이 요구된다. 첨부된 지원서 서식(광주문화재단 홈페이지 www.gjcf.or.kr )을 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어린이 국악체험뮤지컬 <얼씨구나벌떡, 와불와불>은 광주·전남 스토리 랩 창작팀 최우수작품상을 수상한 창작극으로 한국컨텐츠진흥원이 지원하고 전남문화정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며, 놀이패 신명, ㈜휴먼퍼스트, ㈜클콩의 컨소시엄으로 제작하는 지역 컨텐츠 작품이다.

컨텐츠 스토리 랩 사업은 전남의 스토리컨텐츠를 발굴하여 지역의 다양한 문화산업 발전을 도모하고 확대하기 위해 시행된 사업이다.

문의와 접수는 이메일( kyummi.hf@daum.net )만 가능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