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광주U대회 소식, ‘유니브로’에서 만나요!
광주U대회 소식, ‘유니브로’에서 만나요!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5.07.09 09: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유투브 UnibroGMC, 어플리케이션 시청 가능

2015광주유니버시아드대회 세계 대학생 LTE 방송국 Uni-Bro(주간 정철) 대학생 기자들이 전하는 광주U대회 소식이 모바일과 인터넷으로실시간 방송되고 있다.

글로벌미디어센터 유니브로는 광주U대회 소식을 대학생의 눈높이로 취재해 매일 오전 10시 30분부터 저녁 8시까지 유니브로 홈페이지 www.uni-bro.com과 유튜브 채널(www.youtube.com/c/UnibroGMC), 모바일 ‘유니브로’ 어플을 통해 전 세계로 전하고 있다.

곳곳에서 펼쳐지는 대회 경기 소식은 물론 전 세계 선수들의 비하인드 스토리, U대회에 임하는 광주시민들의 이야기와 선수들이 고국으로 보내는 영상편지 등 다양한 소식을 생생하게 전한다.

또 매일 오후 5시 또는 저녁 7시에는 U대회를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각종 문화행사 및 빅매치 경기 현장을 LTE 중계 서비스를 통해 생생하게 전한다.

특히 KBS 글로벌센터와 협약을 통해 모바일 ‘My K'를 통해서도 유니브로 대학생 기자들이 취재한 현장 뉴스와 영상을 전 세계로 송출한다. 또 이번 대회 주관방송사인 KBS의 방송 영상을 제공받아 풍성하고 다양한 방송 콘텐츠를 생산한다.

사상 최초로 시도되는 세계 대학생 LTE 방송국 유니브로는 주경기장인 광주월드컵경기장 북문 옆 마켓스트리트에 건립돼 호남대 통합뉴스센터 학생기자들을 주축으로 미국 유타대, 중국 산동관리대, 이화여대, 울산대, 한양대, 전남대 등 국내외 7개 대학 학생기자와 방송국원 등 60여명이 광주 U대회의 다양한 현장 뉴스와 영상을 전 세계로 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