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광주U대회 마스코트 누리비, 일일 명예역장 위촉
광주U대회 마스코트 누리비, 일일 명예역장 위촉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5.01.20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무역서 역무 체험 ‘눈길’⋯시민 홍보 활동도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공동위원장 윤장현·김황식, 이하 광주U대회) 공식 마스코트인 ‘누리비’가 20일 광주도시철도 상무역 일일 명예역장에 위촉됐다.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공식 마스코트인 누리비, 정선수 광주도시철도공사 사장과 송승종 광주U대회 홍보부장은 일일명예역장 위촉식을 마친 후 기념촬영
누리비는 이날 오전 상무역에서 정선수 광주도시철도공사 사장과 송승종 광주U대회 홍보부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일일 명예역장 위촉장을 받고 역무체험 활동을 펼쳤다.

누리비는 지하철을 이용하는 시민들을 대상으로 승차권 발권을 도와주고, 에스컬레이터 이용 안내, 역사 내 안전시설물 점검에 나섰다. 특히 승강장에서 만난 시민들과 정겹게 인사를 나눠 큰 인기를 끌었다. 

명예역장 위촉에 앞서 광주U대회 조직위 홍보부 직원들과 누리비는 출근 시간인 오전 7시30분부터 상무역 승강장 입구에서 시민들에게 U대회 홍보 리플릿과 핫팩을 나눠주며 대회를 널리 알렸다.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공식 마스코트인 누리비, 정선수 광주도시철도공사 사장과 송승종 광주U대회 홍보부장은 상무역을 이용하는 시민들에게 인사를 하며 2015광주하계유니버시아드 대회를 홍보했다.
광주U대회 조직위 송승종 홍보부장(대변인)은 “오는 7월 광주에서 열리는 광주U대회는 시민 모두가 함께 참여해야 성공을 담보할 수 있다”면서 “이번 시민의 발인 지하철에서의 ‘누리비’의 명예역장과 홍보활동을 비롯해 앞으로도 시민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갈 수 있는 다각적인 현장 홍보활동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광주도시철도공사는 매월 셋째주 화요일 광주지하철 19개 역에서 일일 명예 역장을 위촉해 역무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