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제4회 첨단 미르치과기 배드민턴 대회 가져
제4회 첨단 미르치과기 배드민턴 대회 가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09.04.20 10:16
  • 댓글 3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산구 배드민턴동호인과 주민의 어울림한마당
광산구 생활체육 배드민턴(회장 최송현)연합회는 주민화합과 건강증진을 위해 ‘주민과 함께미래를 여는 희망광산만들기’일환으로 ‘제4회 첨단미르치과기 배드민턴대회’를 19일 호남대학교 실내체육관에서 가졌다.

▲ 전갑길 광산구청장과 박석인 첨단미르치과병원장은 한조가 되어 시타식을 갖고 있다.

이날 행사는 전갑길 광산구청장, 박석인 미르치과병원장, 조호권 광주시생활체육 배드민턴연합회장, 유재신 광주시의원, 김호준 광산구 생활체육사무국장등 광산구 관내350개팀(2인1조)7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펼쳐졌다.

현재 4회를 맞고 있는 ‘제4회 첨단 미르치과기 배드민턴 대회’는 첨단미르치과병원(병원장 박석인)에서 주관, 광산구 생활체육배드민턴연합회(회장 최송현)가 맡아 진행하고 있다.

▲ 전갑길 광산구청장은 제4회 첨단미르치과기 배드민턴대회에서 축사를 전하고 있다.

전갑길 광산구청장은 “배드민턴은 비교적 누구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종목임과 동시에 고도의 기술과 체력을 필요로 하는 근대적인 스포츠으로 국민이 건강해야 건전한 사회가 이룩될 수 있으며 풍요로운 삶을 추구할 수 있다”며 “대회를 통해 주민화합과 건강증진을 기원하며, 배드민턴 동호인들의 축제를 축하한다”고 말했다.

▲ 박석인 첨단미르치과 병원장은 대회사를 전하고 있다.

박석인 미르치과 병원장은 “배드민턴은 육체와 정신건강뿐아니라 이웃과 친교를 나누며, 지역간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는 현대스포츠로 동호인들이 나날이 늘어가는 추세이다”며 “대회를 통해 그동안 연마한 기량을 마음껏 펼치고, 지는 승부의 세계를 떠나서 화합과 축제의 즐거운 시간이 될길 바란다”고 대회사를 전했다.

이어 생활체육 배드민턴발전에 공이 큰 회원에게 공로패 수여식이 이어졌다.

[제4회 첨단 미르치과기 배드민턴 대회]

▲ (좌로부터) 조호권 광주시의회부의장, 유재신 광주시의회 의원,김호준 명예회장, 최송현 광산구 생활체육 배드민턴연합회 회장은 "박석인 미르치과 원장은 체육행사지원뿐 아니라 어른, 어린이, 다문화 가정과, 외국인 치아건강까지도 챙기는 다양한 봉사활동들을 많이 해왔다"며 감사를 전했다.

▲ 광산생활체육 배드민턴발전에 공이 큰 정미란 재무위원장이 박석인 첨단미르치과 병원장으로 부터 공로패를 수여받고 있다.

▲ 각 팀별로 경기에 열중하고 있는 참가선수들

▲ 제3회 첨단미르치과기 배드민턴대회에서 최우수 클럽상을 수상한 김창학 카슨 배드민턴 클럽회장, 박상성총무, 최인국 회원외 90여명은 번4회대회에서도 최우수상을 받기 위해 열심히 응원하고 있다.
▲ 박석인 첨단미르치과원장과 임원들은 선수들의 경기모습을 관람하며 열렬한 응원을 보내고 있다.
▲ (우로부터)전갑길 광산구청장, 조호권 광주시의회 부의장, 유재신 광주시의원, 윤창근 서구 생활체육배드민턴 연합회장은 참가선수들의 경기를 관람하며 열렬히 응원하고 있다.
▲ 조호권 광주시의회부의장, 전갑길 광산구청장, 박석인 첨단미르치과병원장, 최송현 광산구생활체육배드민턴연합회장은 시타식을 마치고 기념촬영
▲ 전갑길 광산구청장은 최인국 카슨클럽회원에게 "열심히 경기에 임해 좋은 결과를 보시길 바란다"며 격려를 전했다.

▲ 제4회 첨단미르치과기 배드민턴대회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전갑길 광산구청장, 박석인 첨단미르치과 병원장, 광주시 생활체육배드민턴 동호회임원들이 기념촬영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3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감사 2009-04-22 17:24:28
미르치과 원장님의 배려로 즐거운 시간갖고 화합할 수 있어서 감사했습니다.

첨단주민 2009-04-20 14:10:21
첨단 미르치과기 베드민턴 대회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하며,,,베드민턴 사랑해용^^

동호인 2009-04-20 12:43:19
미르치과원장님 감사드리고 전갑길구청장님 역시 체육구청장님이십니다.체육인으로서 항상감사드립니다.청장님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