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광주본부(본부장 나건수)는 지난 1월부터 12월까지 4회차에 걸쳐 실시한 고객 친절서비스 평가에서 전국 1위로 가장 친절한 영업본부로 평가 받았다.
이번 평가에서 광주영업본부는 고객맞춤형 상품설명 및 적극적인 상담으로 수준 높은 고객상담 능력을 보여줘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광주영업본부는 직원들의 고객맞이 친절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올해 초부터 ▶CS운영 협의회 개최 ▶상담능력 향상을 위한 롤플레잉 경진대회 ▶맵시개점식 행사 ▶부진영업점 현장교육 등을 실시했다.
나건수 광주영업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감동을 넘어 고객행복을 추구하는 더욱 사랑받는 NH농협은행이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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