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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광주영업본부, 2012년 고객친절도 종합평가 전국1위 달성
NH농협은행 광주영업본부, 2012년 고객친절도 종합평가 전국1위 달성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2.12.24 15:3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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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광주본부(본부장 나건수)는 지난 1월부터 12월까지 4회차에 걸쳐 실시한 고객 친절서비스 평가에서 전국 1위로 가장 친절한 영업본부로 평가 받았다.

나건수 NH농협은행 광주본부장과 직원들은 "앞으로도 친절서비스로 고객 감동을 이어가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이번 고객친절서비스 평가는 전국 1,061개 영업점을 대상으로 외부 전문컨설턴트의 방문관찰과 상품상담 및 전화상담으로 이뤄졌다.

이번 평가에서 광주영업본부는 고객맞춤형 상품설명 및 적극적인 상담으로 수준 높은 고객상담 능력을 보여줘 높은 점수를 받았다.

특히 광주영업본부는 직원들의 고객맞이 친절서비스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해 올해 초부터 ▶CS운영 협의회 개최 ▶상담능력 향상을 위한 롤플레잉 경진대회 ▶맵시개점식 행사 ▶부진영업점 현장교육 등을 실시했다.

나건수 광주영업본부장은 “앞으로도 고객감동을 넘어 고객행복을 추구하는 더욱 사랑받는 NH농협은행이 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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