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송기진 광주은행장, 순천대 특강 및 대학생 고금리대출 상담
송기진 광주은행장, 순천대 특강 및 대학생 고금리대출 상담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2.11.15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취업 앞둔 재학생 300여명 대상으로 자기관리와 도전정신 강조로 뜨거운 호응 얻어

KJB광주은행 송기진 은행장은 15일 오후 4시, 순천대학교에서 취업을 앞둔 재학생 300여명을 대상으로 ‘희망찬 내일을 위해 오늘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KJB광주은행 송기진 은행장은 순천대학교에 마련된 광주은행 대학(원)생 금융상담창구를 방문하여 직접 대학생들의 금융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며 ‘KJB청년∙대학생 고금리 전환대출’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이 자리에서 송 행장은 금융인으로서 40여 년의 인생역정과 현장 중시, 정직과 신뢰, 공생경영 등의 경영철학을 소개했다. 또한 ‘준비된 사람은 반드시 성공한다’는 신념을 공개하며 자기관리 및 목표 설정의 중요성, 효율적 시간관리 방법 등에 대해 열띤 강연을 펼쳤다.

더불어 어려운 역경을 극복하고 성공한 닉 부이치치, 스티븐 호킹 박사, 산악인 김홍빈 등의 사례를 소개하고 어떠한 경우에도 도전정신과 꿈을 잃지 말 것을 조언하여 자리를 메운 취업준비 대학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KJB광주은행 송기진 은행장은 11월 15일 오후 4시, 순천대학교에서 취업을 앞둔 재학생 300여명을 대상으로 ‘희망찬 내일을 위해 오늘 무엇을 준비할 것인가’ 라는 주제로 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순천대학교에 마련된 광주은행 대학(원)생 금융상담창구를 방문하기도 한 송 행장은 서민금융 지원에 앞장서는 직원들을 격려했다. 그리고 직접 대학생들의 금융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며 ‘KJB청년∙대학생 고금리 전환대출’을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다.

 KJB광주은행은 지난 9월, 10월에도 광주 전남 주요 대학교에서 대학생 금융상담창구를 운영한 바 있다. 광주은행은 적극적인 홍보 활동으로 69명의 대학생이 보유한 고금리 대출 4억 4천여만원을 연6% 상당의 저금리대출로 전환해주는 등 금융 애로를 겪고 있는 지역의 청년 및 대학생들에게 큰 도움을 주고 있다. 

: KJB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15일 오후 2시 30분, 전라남도 순천에 소재한 아동복지시설인‘순천SOS어린이마을’에서 송기진 은행장을 비롯한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KJB사랑샘터 44호점’ 선정식과 후원기념 행사를 가졌다.
한편, 이에 앞서 광주은행은 15일 오후 2시 30분, 전라남도 순천에 소재한 아동복지시설인‘순천SOS어린이마을’에서 ‘KJB사랑샘터 44호점’ 선정식과 후원기념 행사를 가졌다. 

특히 이날 행사는 광주은행 창립 44주년을 5일 앞두고 KJB사랑샘터 44호점 선정식이 열려 그 의미를 더했다. 후원행사에서 광주은행은 KJB사랑샘터 선정을 기념해 2백만원의 성금을 전달하고,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하였다. 

이에 순천SOS어린이마을 문성윤 원장은 “지역사회 소외 아동들에 대한 지원이 절실한데, 지역 대표기업인 광주은행이 따뜻한 관심을 보내줘 감사하다.” 라고 화답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