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광주 광산구 어린이집연합회, 부모교육 남부대 김영식 웃음박사 초청강연 성료
광주 광산구 어린이집연합회, 부모교육 남부대 김영식 웃음박사 초청강연 성료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2.09.12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 광산구 어린이집연합회 (회장 송현경)는 11일 광산구에서 '엄마아빠가 행복해야 우리도 행복해요!' 라는 주제로 학부모 교육을 실시했다.

김영식 남부대학교 교수는 특강에서 "웃음은 특별한 재료가 필요없다. 웃음은 건강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갖게 하므로 운동처럼 습관을 들이면 행복한 부모, 행복한 가정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는 민형배 광산구청장과 광산구의회 의원 및 광산구 학부모 5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초청강연에는  남부대학교 김영식교수(국제웃음요가연구소장)가 초청되어 '가정의 행복과 건강한 아이들이 웃으면서 살 수 있는 사회분위기 조성을 위해 웃음특강을 실시했다.

이날 강연에서 김영식 교수는 행복의 의미와 가정에서 행복과 웃음을 찾는 방법 그리고 아이들고 웃음으로 소통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웃음요가 기법들을 강의했다.

웃음특강을 하고 있는 김영식 남부대학 웃음박사
이날 학부모들은 웃음특강을 통해서 웃음이 정말 우리가정을 행복하게 하는 열쇠라는 사실을 알았다고 했으며 송현경회장은“많은 학부모님들이 아이들 키우면서 받았던 스트레스를 웃음으로 날려버릴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였다” 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