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KJB광주은행, 'KJB 골든에이지 예금' 판매 개시!
KJB광주은행, 'KJB 골든에이지 예금' 판매 개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2.08.28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생 2막을 시작하는 골든에이지 세대를 위한 다양한 우대서비스 제공

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은퇴를 앞두고 있는 고객 및 연금수급권자를 대상으로 각종 우대혜택을 제공하는 ‘KJB골든에이지예금’을 29일부터 판매한다고 밝혔다.

광주은행의 ‘KJB골든에이지예금’ 가입대상은 만 55세 이상인 개인으로 하며, 가입금액은 500만원 이상, 가입기간은 1년 이상 3년 이내이다. ‘KJB골든에이지예금’은 4대연금(국민연금, 공무원연금, 사학연금, 군인연금) 수령고객, 급여우대통장 및 공무원프리미엄통장 신규 가입고객, 요구불예금 우수고객 등 일정요건을 충족한 경우에 최고 연 0.2%p의 우대이율을 제공해 준다.

또한 이 상품 3천만원 이상, 1년 이상을 가입하는 고객에게 전남대병원·조선대병원 종합건강검진 30%할인권을 제공하여 골든에이지 세대의 니즈를 반영하였다. 그리고 자녀결혼, 본인 주택구입, 본인 및 배우자 입원으로 목돈이 필요한 경우 특별중도(분할)해지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며, 예금담보대출금리 우대, 여행관련 할인 서비스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광주은행 개인영업전략부 김철현 차장은 “인생의 2막을 시작하는 골든에이지 세대를 위해 금리우대, 종합건강검진 할인권 제공 등 다양한 우대서비스를 제공하는 만큼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길 바란다”면서 “향후에도 광주은행은 고객 니즈에 맞는 상품개발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