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포토뉴스] 광주광역시장기 생활체육 축구대회 열전
[포토뉴스] 광주광역시장기 생활체육 축구대회 열전
  • 박부길 기자
  • 승인 2012.06.11 10: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광역시(시장 강운태)는 2002 월드컵 4강 10주년 기념 ‘제16회 광주광역시장기 생활체육 축구대회’를 월드컵 보조경기장에서 10일 개막식을 갖고 열전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강운태 광주광역시장은 광주광역시장기 생활체육 축구대회 개막식에서 선수 선서를 받고 있다. 강시장은 "바쁜 시간을 쪼개가며 갈고 닦은 기량을 맘껏 발휘하면서 멋진 경기를 보여주시길 기대한다"며,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안전이다. 경기가 끝날 때까지 모두 건강한 몸과 마음으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날 개막식에는 강운태 광주광역시장, 장휘국 광주시교육감, 장진수 광주시축구연합회장, 김갑 선수대표, 김창준 광주시생활체육협의회장, 육군31사단 군악대와 선수들이 참석했다.

광주시가 후원하고 광주시축구연합회(회장 장진수)가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87개팀 3,000여명의 축구 동호인들이 참가해 10일과 17일 이틀간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선보인다.

강운태 광주광역시장은 감사의 꽃다발을 전달받은 후 광주광역시 생활체육회원들과 기념촬영
강운태 광주광역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오늘 대회는 축구를 사랑하는 동호인들이 승패를 떠나 친선과 우의를 다지면서 축구인구의 저변확대와 함께 시민의 건강과 행복에 큰 기여를 해 줄 것으로 기대한다"며, "광주는 월드컵 4강의 신화를 이뤄낸 승리의 도시로 광주FC가 시민들에게 활력을 주고 스포츠ㆍ레저산업의 밝은 미래를 열어주면서 광주가 국제스포츠도시로 부상하는데 발판이 되어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강시장은 "광주시는 시민 모두가 생활체육을 즐기는 '시민1인 1종목 갖기 운동'의 중심에 축구를 놓고 있다. 앞으로도 열심히 운동하고 건강을 지키는 것도 중요하지만 주위의 분들에게 운동을 적극 권장하고 생활체육 축구를 널리 홍보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뉴스] 광주광역시장기 생활체육 축구대회 열전]

(좌로부터)강운태 광주광역시장, 장휘국 광주시교육감은 광주광역시장기 생활체육 축구대회 입장식을 하고 있는 선수들에게 환영의 인사를 전하고 있다.
광주광역시장 생활체육 축구선수들이 입장하고 있다.
육군31사단 군악대는 선수들의 입장을 환영하며 연주를 하고 있다.
김갑 광주시생활체육 축구선수대표는 "승부보다는 상호간의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며 경기규칙을 준수하고 정정당당히 승부에 임할 것"을 선서했다.
강운태 광주광역시장과 장진수 광주시축구연합회장, 김갑 선수대표와 선수들은 지난해 우승트로피를 반환한 후 기념촬영
외국인영어학원 강사들로 구성된 축구선수들은 "선수들간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며 정정당당히 승부에 임하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강운태 광주광역시장, 장휘국 광주시교육감, 장진수 광주시축구연합회장, 김갑 선수대표, 김창준 광주시생활체육협의회장과 선수들은 "선수들간 화합과 친선을 도모하며 정정당당히 승부에 임하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광주광역시장기 생활체육 축구대회에 참석한 3000여명의 생활체육 축구회원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