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5-27 14:33 (월)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미래를 꿈꾸고, 꿈이 현실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미래를 꿈꾸고, 꿈이 현실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3.29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 광주희망사다리교육재단에 1천만원 기부금 전달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광역시교육청(교육감 이정선)은 29일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가 사회적 약자 지원 및 지역 인재 육성을 위해 설립된 광주희망사다리교육재단에 1천만원을 기부받았다고 밝혔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 전상철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장, 김성진 광주희망사다리교육재단 이사장은 교육격차 해소 및 인재육성 지원금 1천만원 전달식을 마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기부금 전달식에는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을 비롯해 전상철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장, 김성진 광주희망사다리교육재단 이사장, 최영순 광주희망사다리교육재단상임이사((전)광주시교육청정책국장) 등이 참석했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은 ”교육을 통해 학생들이 미래를 꿈꾸고, 꿈이 현실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아이들을 위한 희망사다리가 되어준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에 깊은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 “고 밝혔다.

이정선 광주광역시교육감, 전상철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장, 김성진 광주희망사다리교육재단 이사장은 교육격차 해소 및 인재육성 지원금 1천만원 전달식을 마치고 최영순 광주희망사다리교육재단상임이사 등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전상철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 광주·전남도회장은 “대한기계설비건설협회는 지난 30년간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기계설비의 미래 비전을 세우고 건설산업의 핵심 산업으로 성장하는 업적을 이뤄냈다”며 “우리 아이들도 어려운 환경 속에서 꿈을 포기하지 않고 지역사회의 훌륭한 구성원으로 성장했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