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전남농협, 상반기 상호금융 업무개선실무협의회 및 ESG경영 실천을 위한 플로깅 활동 전개
전남농협, 상반기 상호금융 업무개선실무협의회 및 ESG경영 실천을 위한 플로깅 활동 전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3.28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전남본부(본부장 박종탁)는 26일 전남본부 중회의실에서 2024년 상반기 상호금융 업무개선실무협의회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농협전남본부 전경 (원 사진-박종탁 농협전남본부장)

박종탁 농협전남본부장은 “현장의 목소리를 반영해 상호금융 제도를 개선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관내 농축협과 공유해 더 나은 고객중심의 전남 상호금융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협의회는 관내 농축협 위원들이 개진한 제도개선 및 건의사항에 대한 토론을 진행했고, 금융장비보조금 관련 직원 간 정보교환 등을 통해 상호금융 사업추진동력을 제고했다.

농협전남본부 직원들은 2024년 상반기 상호금융 업무개선실무협의회에 참석해 "변화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을 만들어 가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이후, 협의회원들은 남악 김대중광장 일원을 걸으며 쓰레기를 줍는 플로깅 활동을 통해 범농협 ESG 경영 실천 캠페인도 병행했다.

참고로 상호금융 업무개선 실무협의회는 전남본부 및 관내 농축협 임직원 30명으로 구성된 협의체로 매년 상·하반기 각 1회 개최하고 있다.

농협전남본부 직원들은 ESG 경영 실천 플로깅 활동을 펼치고 있다.
농협전남본부 직원들은 ESG 경영 실천 플로깅 활동을 마치고  "변화와 혁신을 통한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을 만들어 가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