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 참여속에 농협 소통·협력 강화를 위한 '광주본부 시너지협의회' 개최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 참여속에 농협 소통·협력 강화를 위한 '광주본부 시너지협의회'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3.26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이현호)는 26일 농협광주본부 회의실에서 범 농협 협력체계 구축을 위한 ‘광주본부 시너지협의회’를 개최했다.

(오른쪽에서 세번째) 이현호 농협중앙회 광주본부장(총괄), (왼쪽에서 두번째)박내춘 농협은행 광주본부장과 협의회위원들은 2024년 제1차 광주본부 시너지협의회를 갖고 “소통을 바탕으로 변화와 혁신을 이뤄내고,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을 만들어가는데 힘을 모으자”라며 화이팅을 외쳤다.
이현호 농협중앙회 광주본부장(총괄), 박내춘 농협은행 광주본부장, 김태오 농협하나로유통 광주유통센터 지사장, 박창욱 농협경제지주 호남농산물물류센터장, 이화상 농협네트웍스 광주전남지사장 등 협의회 위원들은  2024년 제1차 광주본부 시너지협의회를 갖고 “소통을 바탕으로 변화와 혁신을 이뤄내고,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을 만들어가는데 힘을 모으자”라며 화이팅을 외쳤다.

이날 협의회에는 이현호 농협중앙회 광주본부장(총괄), 박내춘 농협은행 광주본부장, 김태오 농협하나로유통 광주유통센터 지사장, 박창욱 농협경제지주 호남농산물물류센터장, 이화상 농협네트웍스 광주전남지사장 등 협의회 위원 19명이 참석했다.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은 “농업·농촌의 어려움을 해결하고 농협 발전을 위해 참석해주신 관계자 분들에게 감사드린다”라며, “소통을 바탕으로 변화와 혁신을 이뤄내고, 농업·농촌 발전을 위한 상호협력 체계를 구축하여 ‘새로운 대한민국 농협’을 만들어가는데 힘을 모으자”라고 말했다.

‘광주본부 시너지협의회’는 광주지역 소재 농협 각 법인 및 계열사가 소통과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해 농업·농촌 발전에 기여하고 나아가 농협의 성장과 발전을 도모하는 농협광주본부 범 농협 협의체이다.

범 농협 소통·협력 강화를 위한 '광주본부 시너지협의회'가 열렸다.

범 농협 협력 사항으로 ▲영농철 농촌일손돕기 ▲고향사랑기부제 및 농촌지역경제 활성화 방안 ▲지역사회공헌활동 협력 추진 ▲농산물 판로 확보를 위한 공동마케팅 추진 등 ‘희망농업·행복농촌’ 구현을 위한 협력사항에 대해 논의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