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김정현 국민의힘 광주광산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광산구민을 위해 죽도록 일하고 싶습니다!”
[취재현장] 김정현 국민의힘 광주광산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광산구민을 위해 죽도록 일하고 싶습니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3.18 10: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오는 4월 10일 실시되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광주 광산구갑 국민의힘 후보로 출사표를 던진 김정현 후보가 16일 오후 2시 광산구 월곡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김정현 국민의힘 광주광산구(갑) 국회의원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저는 21년도 광산갑 당협위원장으로 임명받았고, 22년도 광주시당 위원장직을 수행했다. 그리고 사명감을 가지고 국회의원 선거에 출마하게 됐다"며 "지난 수 십년동안, 우리지역 보수를 대변하는 국회의원 한 분이 없다는게 참으로 아쉽게 생각한다. 특정정당의 기득권정치로, 경쟁과 견제가 없는 편파적 정치구도로 광주는 고립된 섬이라고 말한다. "며 "저는 꼭 당선되어서 지역보수에 뿌리도 내리고, 후배 양성도 하고, 정권 재창출이 되도록 혼신의 힘을 다하겠다"고 인사말을 전했다.
김정현 국민의힘 광주광산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내빈과 주민들이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김정현 국민의힘 광주광산구(갑) 국회의원후보, 주기환 국민의힘광주시당위원장, 송기석 전)국회의원, 박삼용 전)광산구4선의원, 김용임 광주시의원, 김보곤 ㈜디케이회장, 하헌식 국민의힘서구갑국회의원후보, 안태욱 국민의힘광산을국회의원후보와 내빈과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김정현 후보는 “광주를 특정 정당이 수십 년 집권해오면서 쏠림 현상이 과열됐다. 결과적으로 광주와 호남을 고립된 일종의 ‘섬’으로 만들었다고 생각한다. ”며 “지역 주민들과 소통하는 선출직 광역·기초 의원 중 보수 정당 의원이 단 한 명도 없는 광주는 감시와 견제, 경쟁이 없어 지역 발전 답보 상태에 빠져있다. 이젠 변화해 서로 경쟁하고 협치하는 성숙된 정치로 광주 발전을 이룰 수 있게 함께하고 싶다.”고 말했다.

송기석 전)국회의원은 김정현 국민의힘 광주광산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이제 광주도 보수의 불모지가 아니다. 보수의 씨가 뿌려져 있고 가꾸기 시작했다. 이제 남은 것은 결과물로 얻는 것이다. ”며  "김정현 국민의힘 광주광산구(갑) 국회의원후보는 모든 게 다 준비되어 있다.  끝까지 사랑과 관심과 배려 응원과 지지로 꼭 승리하시리라 믿는다”며 축하를 전했다.
김정현 국민의힘 광주광산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내빈과 주민들이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김 후보는 공약으로 “시니어 계층을 위한 생활 스포츠로 파크골프가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 현재 파크골프 이용 수요에 비해 골프장 인프라가 부족한 실정이다.”며 “추가 건립의 필요성이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어 이를 추진할 계획이다. 또한, 현재 지역 내 파크골프장 시설은 18홀 규모인 곳이 대부분으로 전국대회 등의 대규모 행사를 유치하기 어려운 상황이다. 따라서 대회 유치와 이를 통한 지역 사회 활성화 효과를 위해 108홀 규모의 구장을 조성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 “송정역세권 활성화를 위한 랜드마크 조성을 추진할 계획이다”며 “광주송정역 철도이용객이 하루 4만 명에 연간 500만 명 시대에 접어들었다. 이에 발맞춰 광주 최대 관문인 송정역세권을 거점으로 도시 개발 기능 강화를 위해 부지 면적 12만 평인 금호타이어를 국가 주도로 이전하고 해당 부지를 활용할 계획이다.”고 밝혔다.

박삼용 전)광산구4선의원은 김정현 국민의힘 광주광산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저는 지금껏 보수의 자부심을 갖고 김정현 국회의원후보와 함께 열심히 달려왔다. 앞으로 광산구의 발전과 변화를 위해 큰 일을 해 주시길 바란다"고 축하를 전했다.
김보곤 ㈜디케이회장은 김정현 국민의힘 광주광산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균형잡힌 광주를 위해 함께 힘을 모아 선거에서 승리하자"고 축하를 전했다.

또 “송정역 근접 지역에 복합환승센터를 신설해 신도시 형성 및 문화 콘텐츠 사업으로 지역 경제 활성화 삶의 질을 높이려 한다.”며 “현재 호남지역에는 전문 예술 공연장이 전무하다. 광주는 오페라, 유명 가수 공연과 같은 무대를 관람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이를 관람하기 위해 수도권으로 올라가야만 한다. 지역 자본 유출과 젊은 층의 수도권 쏠림 현상을 막기 위해 전문 예술 공연장 건립을 집권 여당의 힘으로 건립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와 더불어 “우리나라 1호 국가정원은 순천만이 있고, 2호 국가정원은 울산 태화강에 이어 3호 국가정원을 황룡강으로 조성하겠다”고 밝혔다.

김정현 국민의힘 광주광산구(갑) 국회의원후보는 지지자로부터 선거사무소 개소식 축하의 꽃다발을 전달받고 있다.
김정현 국민의힘 광주광산구(갑) 국회의원후보, 주기환 국민의힘광주시당위원장, 송기석 전)국회의원, 박삼용 전)광산구4선의원, 김용임 광주시의원, 김보곤 ㈜디케이회장, 하헌식 국민의힘서구갑국회의원후보, 안태욱 국민의힘광산을국회의원후보와 내빈들은 ""균형잡힌 광주를 위해 함께 힘을 모아 선거에서 승리하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또, “만 65세 이상 모든 어르신 무료급식을 지원 확대해 어르신들의 한끼 식사는 반드시 책임지겠다. 꼭 해내겠다. 그래서 살고 싶은 광산구, 1등 광산을 만들어 내겠다”고 말했다.

김정현 국민의힘 예비후보는?

▲1967년 출생 ▲광주 송원고등학교 졸업 ▲서남대학교 사회복지학 학사 ▲광신대학교 사회복지학 석사 ▲행복노인전문요양원 대표 ▲제20대 대통령직인수위원회 기획위원 ▲전 광주시당위원장 ▲광산구 갑 당협위원장 ▲22대 총선 국민의힘 광산구 갑 예비후보

광산구 월곡동에 위치한 김정현 국민의힘 광주광산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