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정재헌 NH농협은행 전남본부장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위해 적극 나서겠다!”
정재헌 NH농협은행 전남본부장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위해 적극 나서겠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3.12 09: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H농협은행 전남본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캠페인 개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NH농협은행 전남본부(본부장 정재헌)는 지난 8일 나주 일원에서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및 임직원의 자발적 동참을 독려하는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오른쪽)정재헌 NH농협은행 전남본부장은 고향사랑기부제 활성화 캠페인에 참석해 "농촌을 살리고 지역소멸의 위기를 극복하기 위한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 정착을 위해 전남농협은행에서도 적극 홍보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정재헌 NH농협은행 전남본부장 및 전남 관내 사무소장 등 40여명이 참석해 전남 지역의 활성화 및 농업농촌의 발전에 적극 동참하기 위해서 각자의 고향에 기부를 실시했다.

정재헌 NH농협은행 전남본부장은 “전남 농촌의 발전과 지역 소멸이라는 큰 위기 극복하기 위해 고향사랑기부제는 큰 관심으로 이어져야 한다.”며, “범농협 임직원들이 적극 동참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정재헌 NH농협은행 전남본부장과 관내 사무소장들은 "고향사랑기부 농협은행이 앞장서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이번 행사는 고향사랑기부제도 시행 2년차를 맞아, 고향사랑기부제의 성공적인 정착과 제도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한편 NH농협은행은 고향사랑기부제 단독 수납 금융기관으로 노약자 등 온라인 기부가 어려운 디지털 취약계층을 위해 영업점을 통한 대면 접수창구를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