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박종탁 농협전남본부장, "제주시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전남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박종탁 농협전남본부장, "제주시농협 하나로마트에서 전남 농특산물 직거래장터 개장!"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3.0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전남본부(본부장 박종탁)는 제주시농협 하나로마트(조합장 고봉주)에서 3월 7일부터 9일까지 '제주도와 전남농산물의 만남'이라는 주제로 직거래장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원 사진- 박종탁 농협전남본부장)농협전남본부전경

박종탁 농협전남본부장은 "이번 직거래장터는 전남 농산물 공동브랜드인 '상큼애' 딸기를 비롯해 사과, 방울토마토 등 제철 농산물 판매 부스와 여수 10미에 들어가는 갓김치, 김치버무림 부스 등 다양한 농산물 및 먹거리를 선보일 예정이다."며 "전남 대표 농산물 공동브랜드 '상큼애'를 통해 전남 농산물의 판매를 확대하고, 이번 기회를 토대로 전남에서 생산된 고품질 농산물을 제주시에 널리 알리고 유통경로 다변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전남농협은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진행하는 '여행가는 달' 캠페인을 적극 활용하여 제주 도민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직거래장터를 통해 전남 우수 농특산물을 홍보할 계획이다.

행사기간 중 판매하는 농산물은 시중 판매 가격 대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며 2만원 이상 구매고객에겐 영광 유기농 쌀(500g) 증정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