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정재헌 NH농협은행 전남본부장, 미래교육 발전을 위한 국제 교류 지원 기부금 전달!
정재헌 NH농협은행 전남본부장, 미래교육 발전을 위한 국제 교류 지원 기부금 전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3.07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NH농협은행 전남본부(본부장 정재헌)는 7일 전남도교육청에서 전남미래교육재단(이사장 김대중)에 미래교육 발전을 위한 국제 교류 지원 기부금 5천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김대중 전남미래교육재단이사장을 비롯해 정재헌 NH농협은행 전남본부장은 학생국제교류 및 지원을 위한 기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서는 김대중 전남미래교육재단이사장을 비롯해 정재헌 NH농협은행 전남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정재헌 NH농협은행 전남본부장은 “이번 기부금 전달을 통해 전남 학생들이 글로벌 인재로 한걸음 도약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농협은행은 전남 대표 금융기관으로 지역 교육 활성화를 위한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전달식은 오는 5월 29일부터 6월 2일까지 여수세계박람회장에서 『대한민국 글로컬 미래교육 박람회』가 예정된 가운데 박람회 성공개최를 기원하고 전남지역의 학생들이 세계와 함께하는 글로벌 인재로 성장하도록 돕기 위해 마련되었다.

전달된 기부금은 미래교육재단을 통해 전남 학생들의 국제교류 및 소중한 꿈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