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7-23 11:39 (화)
‘현역가왕’·‘미스트롯2’ 김다현 트롯가수, “저도 이제 고등학생이되었습니다!”
‘현역가왕’·‘미스트롯2’ 김다현 트롯가수, “저도 이제 고등학생이되었습니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3.06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공연예술고 입학...방탄소년단 정국, 아이브 장원영, 정동원 후배됐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현역가왕’,‘미스트롯2’에서 이름을 널리 알린 김다현 트롯가수는 지난 4일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학생이 되었다. 이로써 김다현은 방탄소년단 정국, 아이브 장원영, 정동원의 후배가 되었다.

김다현 트롯가수는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식을 마친 후 "학교생활 열심히 하겠다"며 인사를 전했다. 

2009년생인 김다현은 홈스쿨링을 통해 중학교 과정을 마친 후 또래보다 한 살 앞서서 지난해 10월 서울공연예술고 실용음악과 2024학년도 신입생 모집에 최종 합격했다. .

이날 입학식에 참석한 김다현은 학교 정문을 가득 메운 팬들에게 둘러싸여 축하 꽃다발 세례를 받으며 환한 미소로 신입 고교생이 된 첫날의 기쁨을 드러냈다.

특히 김다현은 이날 2024 입학식에서 16기 242명의 1학년 신입생 대표로 강단에서 '신입생 선서'를 했다.

트롯가수 김다현 양은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입학식에서 신입생대표로 선서를 하고 있다.

입학식에 참석한 김다현은 소속사를 통해 "좋은 학교에 입학하게 되어 정말 영광스럽고 기쁘다"며 "많은 팬님께서 응원해 주셔서 학업과 활동을 함께 할 수 있게 됐다, 늘 노력하는 자세로 성원에 보답하고, 한층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드리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MBN '현역가왕'에서 미(美)에 등극한 김다현은 오는 26일 열리는 '한일 가왕전'을 앞두고 19일까지 매주 화요일 '현역가왕 갈라쇼' 무대에 오른다.

김다현 트롯가수는 학교 정문을 가득 매운 팬들에 둘러싸여 축하 꽃다발을 받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