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양부남 국회의원예비후보, 광주광역시 노인복지법인시설협회 정책 간담회 및 지지선언
양부남 국회의원예비후보, 광주광역시 노인복지법인시설협회 정책 간담회 및 지지선언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3.05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회용 전)이재명 대선후보 광주특보단장 양부남 예비후보 지지선언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양부남 예비후보에 대한 지지선언이 이어지고 있다. 양부남 예비후보 측은 2일 선거사무소에서 광주광역시 노인복지법인시설협회와 정책협약을 맺고 양부남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가졌으며, 4일에는 최회용 전)이재명 대선후보 광주광역시 특보단장이 양부남 예비후보 지지선언을 했다고 밝혔다.

2일 개최된 광주광역시 노인복지법인시설협회 간담회 및 지지선언에는 양부남 예비후보와 손재홍 회장 등 10여 명이 참석했으며, 노인장기요양서비스 제도의 질을 높이고 노인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14개 정책에 합의하고, 양부남 예비후보는 적극 추진하겠다 라고 다.

양부남 예비후보는 “고령화 사회로 접어든 우리나라에서 관련 영역을 지원하는 것은 당연한 일이다.”면서, “이재명 당대표가 추진하고 있는 요양병원 간병비 급여화로 건강보험을 적용하는 방안을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또한, “특히, 법인이 운영하는 비영리시설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 것을 알고 있으며, 이에 대해 비슷한 상황에 있는 사립학교와 비교하면서 관련 입법화를 검토하겠다”라고 밝혔다.

또한, 4일에는 최회용 전)이재명 대선후보 광주광역시 특보단장이 양부남 예비후보에 대해 지지선언을 해 눈길을 끌었다. 최회용 전 특보단장은 지지선언문에서 “정의가 살아있는 공정한 사회 맞춤형 준비된 지도자가 더불어민주당 후보가 되어야 한다”고 주장하면서, “최회용도 양부남 예비후보와 함께 행복한 서구을 건설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