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박홍률 목포시장 축하속에 옥암2차한국아델리움 아파트 경로당 개소
박홍률 목포시장 축하속에 옥암2차한국아델리움 아파트 경로당 개소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3.04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르신들의 따듯한 사랑방, 다목적 노인문화공간 제공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목포시(시장 박홍률)는 28일 옥암동, 옥암2차한국아델리움 경로당 개소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오른쪽 가운데) 박홍률 목포시장과 내빈들은 어르신들의 따듯한 사랑방인  옥암2차한국아델리움 아파트 경로당 개소식에 참석해 축하의 제막식을 하고 있다.

이날 개소식에는 박홍률 목포시장과 문차복 목포시의회 의장, 조성재 대한노인회 목포시지부 지회장, 시의원, 관내 경로당 회장단 및 자생단체 회장단등 약 70여 명이 참석해 경로당 개소를 축하했다.

박홍률 목포시장은 “어르신들이 함께 모여 소통할 수 있는 소중한 공간이 마련된 것을 축하드린다”며“옥암2차한국아델리움 경로당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사랑방이 되어 어르신들이 노년을 즐기고 편안함을 누릴 수 있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최화식 경로당 회장은 “바쁘신 와중에도 경로당 개소식에 참석해 주신 내빈들께 감사드린다”며, “아파트 입주 시기에 비해 경로당 개소가 다소 늦어졌지만, 어르신들이 불편함 없이 여가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암2차한국아델리움아파트 경로당은 옥암동에서 12번째로 개소되었으며, 연면적 약 90.71㎡규모로 지역 어르신들의 풍요로운 여가활동을 도울 공간이 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