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광주에 반도체 대기업을 유치해 일자리 10만개를 만들겠다!"
[취재현장]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광주에 반도체 대기업을 유치해 일자리 10만개를 만들겠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2.2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힘 있는 여당 국회의원이 꼭 필요합니다. 딱 한 번만 기회를 주십시오”
-“공약 실천 못하면 2년 후 재신임받겠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오는 4월 10일 실시되는 제22대 국회의원 선거에 광주 서구갑 선거구 국민의힘 후보로 출사표를 던진 하헌식 후보가 29일 광주 서구 치평동에 위치한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하헌식 국회의원후보는 “국민의 힘은 집권여당이기 때문에 힘이 있다. 해낼 수 있습니다. 제가 광주에서 57년 동안 살아오면서 정말 서글픈 일이 있다. 그건 바로 광주하면 소비도시, 문화의 도시, 예술의 도시, 빛의 도시라는 말이 붙는다. 예술의 도시하면 빈곤 가난이 먼저 연상된다. 그렇다고 해서 예술하시는 분 다 가난하다는 얘기는 아니다. 그런데 소비도시라는 말이 저는 가장 안 좋은 서글픈 단어라고 보기 때문에 이것을 산업화의 도시로 만들어야 된다고 생각한다. 이를 위해 쓰임 받길 원한다”고 말했다.
하헌식 국회의원후보는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모친 문재덕 여사를 안아드리며 힘을 얻고 있다.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한 내빈과 주민들이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하헌식 국회의원후보, 모친 문재덕 여사,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시당위원장, 김정현 국민의힘 광산갑 국회의원후보, 안태욱 국민의힘 광산을 국회의원후보, 송승종 한국상하수도협회사무총장, 김보곤 (주)디케이회장, 박삼용 전)광산구의회4선의원, 김용임 광주시의원, 강동완 전)조선대총장, 축전(김무성 전 대표, 김기현 의원, 권성동 의원, 장제원 의원, 이철규 의원, 박성중 의원, 김성원 의원, 박성민 의원, 구자근 의원), 영상 축사(현)국방위원장인 한기호 의원, 윤영석 의원, 하태경 의원, 송석준 의원, 정동만 의원, 배준영 의원),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시당위원장, 최영일 전)조선이공대 총장인 서구갑 상임선대위원장, 서구주민들이 참석했다.

하 예비후보는 지난 20여 년 동안 더불어민주당의 심장이나 다름없고, 보수세력의 불모지인 광주에서 ‘행동하는 젊은 보수’의 가치를 내걸고 시민들 속에서 한결같은 모습으로 활동해 왔다.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시당위원장은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이제 광주도 보수의 불모지가 아니다. 대통령 대선을 통해서 12.7프로 그리고 제가 여러 군데의 도움으로 시장 홍보로 나와서 15.8%를 얻었다. 씨가 뿌려져 있고 가꾸기 시작했다. 이제 남은 것은 결과물로 얻는 것이다. 이번에 우리 광주에서는 16년 만에 8개 지역구에 모두 후보를 냈다.”며 “하헌식 후보는 모든 게 다 준비되어 있다. 오늘 이 자리는 여러분도 보셨다시피 대선 출정식 못지않은 멋진 모습이다. 바로 바탕에는 여러분들의 사랑과 관심과 배려 응원과 지지가 있기 때문에 가능한 것이다. 이 마음 그대로 가서 8분 반드시 승리해야 할 것이다”고 축하를 전했다.
(왼쪽부터) 김정현 국민의힘 광산갑 국회의원후보, 안태욱 국민의힘 광산을 국회의원후보은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균형잡힌 광주를 위해 함께 힘을 모아 선거에서 승리하자"고 박수로 축하를 전했다.

하 후보는 인사말을 통해 “국회의원에 당선되어 제시했던 공약을 2년간에 구체적인 성과가 없을 때는 어떤 형태가 되던 시민들에게 재신임을 묻겠다”라고 밝혔다.

이어 하 후보는 “지난 20여 년간 중앙 정치무대에 많은 인맥을 형성했다. 이제 여당 정치인으로 이런 인맥을 활용해 지역을 발전시킬 수 있는 절호가 기회를 얻었다”라며 “지역 발전을 위해, 균형 잡힌 광주 정치를 위해, 힘 있는 여당 국회의원이 꼭 필요합니다. 딱 한 번만 기회를 주십시오”라고 간절히 호소했다.

한편 하 후보는 제22대 총선 공약으로 ▲군 공항을 국가 주도로 이전을 반드시 현실화하고, 군 공항 용지 개발 통한 광주동력 향상 ▲군 공항 소음피해 지역 및 보상금 확대 ▲영산강 노을데크길 조성과 황톳길 조성 ▲광주지역 맞춤형 청년 역량 강화 프로그램 통한 청년 일자리 창출 ▲서구 청소년 공립 독서실 건립 ▲노인 일자리 창출과 함께 노인 건강 힐링 센터 조성 ▲상업 도시 활성화를 위한 구도심 활성화를 제시했다.

하헌식 후보는 지난 1월 25일 광주시의회에서 출마 선언을 하고, 1월 30일 예비후보로 등록 후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취재현장]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성황리 개최..."광주에 반도체 대기업을 유치해 일자리 10만개를 만들겠다!"]

주기환 국민의힘 광주시당위원장, 김용임 광주시의원,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후보,김정현 국민의힘 광산갑 국회의원후보, 안태욱 국민의힘 광산을 국회의원후보 등은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기념식을 하고 있다.
송승종 한국상하수도협회사무총장은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축하를 전한후 기념식을 하고 있다.
송승종 한국상하수도협회사무총장과 축하객들은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에 참석해 박수로 축하를 전했다.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 축하 영상]

권성동 국회의원은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하는 축전을 보내왔다.
김기현 국회의원은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하는 축전을 보내왔다.
김무성 전 대표는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하는 축전을 보내왔다.
배준영 국회의원은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하는 축하영상을 보내왔다.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하는 축하영상을 보내왔다.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하는 축하영상을 보내왔다.
정동만 국회의원은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하는 축하영상을 보내왔다.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하는 축하영상을 보내왔다.
하헌식 국민의힘 광주 서구갑 국회의원후보,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축하하는 축하영상을 보내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