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강종만 영광군수 "온기가 필요하면 언제든지 영광군을 불러주세요!"
강종만 영광군수 "온기가 필요하면 언제든지 영광군을 불러주세요!"
  • 김근우 기자
  • 승인 2024.02.26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광군, 온기나눔 캠페인 전 공직자 참여 결의 대회 개최

[광주일등뉴스=김근우 기자] 전남 영광군(군수 강종만)은 지난 26일 군청 2층 소회의실에서 실과소장, 읍․면장 등 4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전 공직자 온기나눔 캠페인 참여 결의 대회를 가졌다.

(가운데)강종만 영광군수는 영광군 온기나눔 캠페인 결의대회에 참석해 "영광방문의 해를 맞아 전 공직자가 온기나눔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여 군민뿐만 아니라 우리 군을 찾는 관광객에게도 따뜻한 온기가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종만 영광군수는 “올해는 전남도민체전과 장애인체전, 전국 소년체전 등 큰 행사를 앞두고 있으며, 영광방문의 해를 맞아 전 공직자가 온기나눔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여 군민뿐만 아니라 우리 군을 찾는 관광객에게도 따뜻한 온기가 전해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주기를 바란다.”라고 당부하였다.

군은 지난해 12월부터 각종 재난․재해와 사회․경제적 어려움을 겪은 군민들을 위로하고 서로가 격려하는 나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범군민 온기나눔 캠페인을 추진하고 있으며, 당초 연말연시 및 설 명절을 맞아 올 2월 말까지만 시행할 계획이었으나 더 따뜻한 영광군을 만들기 위해 연중 실시하기로 하였다.

강종만 영광군수, 실과소장, 읍․면장 등 40여 명은 '전 공직자 온기나눔 캠페인 참여 결의 대회'를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에 영광군은 범군민 참여 유도를 위해 관내 행사장 등을 찾아 릴레이 홍보를 하고 있으며, 이번 결의대회를 통해 전 공직자가 솔선수범하여 온기나눔 캠페인에 동참하자는 뜻을 모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