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취재현장] 정재혁 광산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광산을의 정치교체, 세대교체, 선수교체 이뤄낼 것”... ‘혁신캠프’ 개소식 성황리 개최
[취재현장] 정재혁 광산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광산을의 정치교체, 세대교체, 선수교체 이뤄낼 것”... ‘혁신캠프’ 개소식 성황리 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2.23 15: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혁신캠프, 품격있는 정치, 혁신경제 광산을 만들겠다는 의지 담아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정재혁 국회의원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 광주 광산구을)가 23일 오후 2시 ‘혁신캠프’ 개소식을 개최했다.

정재혁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혁신캠프’ 개소식에서 "머리가 아닌 가슴으로 정치하는 저 정재혁은 국회의원이 되기 위해 20년을 준비했다. 국회에서 보좌관으로, 국정운영의 정점인 청와대에서 5년간, 그리고 공공기관 감사까지 다양한 정치경험을 쌓아오면서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익보다 신의를 먼저 생각했고, 길이 아니면 가지 않았다. 한 번 맺은 인연을 소중하게 여기고 권력이 아니라 사람의 마음을 움직여 행동하게 만들었다. 이번 국회의원 선거에서 저 정재혁이 반드시 빼앗긴 국회의원을 다시 찾아오겟다. 하여 우리 광산구와 광산구 주민들에게 도움이 되고 보탬이 되는 결이 다른 정치로 광산의 봄을 다시 찾아오겠다"고 말했다.
정재혁 국회의원 예비후보 부인 기수경 여사는 ‘혁신캠프’ 개소식에 참석해 "정재혁 광산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와 함께 광주지역 정치의 정의가 바로 세워질 수 있도록, 광산구와 광산구 주민들에게 도움이되고 보탬이 되는 결이 다른 정치로 광산의 봄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박수로 격려를 전했다.
정재혁 광산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혁신캠프' 개소식에 참석한 내빈과 지지자들이 축하의 박수를 전했다.

이날 개소식에는 정재혁 국회의원 예비후보, 부인 기수경 여사, 단일화 관련 기자회견을 하고 3차례 공동정책 공약도 함께 발표한 김성진 국회의원 예비후보, 최치현 전)청와대행정관, 내빈과 지지자들이 참석했다.

정재혁 예비후보는 앞서 ‘문재인을 지킨 사람, 이재명을 세운 사람, 광산을 일으킬 사람’이란 슬로건을 내걸고, 서울과 중앙 무대에서 쌓은 정치 인생 20여년을 바탕으로 광주 광산을 총선에서 기필코 승리해 윤석열 검찰 독재 정권을 무너뜨리겠다는 각오를 밝힌 바 있다.

정재혁 국회의원 예비후보와 단일화 관련 기자회견을 하고 3차례 공동정책 공약도 함께 발표한 김성진 국회의원 예비후보, 최치현 전)청와대행정관은 "광산을의 정치교체ㆍ세대교체ㆍ선수교체를 위해 함께 힘을 모아나가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정재혁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성진 국회의원 예비후보, 최치현 전)청와대행정관은 손에 손을 잡아 높이 들고 "광산을의 정치교체ㆍ세대교체ㆍ선수교체를 위해 함께 힘을 모아나가자"며 화이팅을 외쳤다. 
정재혁 광산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 ‘혁신캠프’ 개소식에 참석한 내빈과 지지자들

또한 글로벌 기업 혁신센터 유치를 통해 광주의 산업구조를 혁신경제로 리셋하고, 양질의 일자리를 마련하여 지역불균형 문제 해소를 통해 광산을 일으키겠다는 구상이다.

정재혁 예비후보는 “품격있는 정치, 혁신경제 광산을 만들겠다는 의지를 담아 캠프명을 ‘혁신캠프’라고 확정했다”면서 “젊은 정치로 혁신의 아이콘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어서 “광산을의 정치교체, 세대교체, 선수교체를 이뤄내 품격있는 정치, 혁신경제 광산을 만들겠다”면서 “혁신캠프 개소식을 통해 ‘마법같은 광산의 변화’의 첫 걸음을 광산구 시민들과 함께 시작하겠다”라고 말했다.

정재혁 광산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지자들과 함께 "광산을의 정치교체, 세대교체, 선수교체를 이뤄내 품격있는 정치, 혁신경제 광산을 만들자"며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재혁 광산구을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지지자들과 함께 "광산을의 정치교체, 세대교체, 선수교체를 이뤄내 품격있는 정치, 혁신경제 광산을 만들자"며 화이팅을 외치며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편, 정재혁 후보는 문재인 정부 청와대 출신이며 대선 경선 기간 중 이재명 캠프에 영입인사로 결합해 지난 지방선거 기간 이재명 대표 인천 계양을 선거캠프에서 기획홍보실장으로 활약한 이력을 갖고 있다. 당시 이재명 후보의 정책공약 영상 등을 만들며 쌓은 친명 지지자 그룹들과의 인연을 매개로 지속적으로 소통하며 메시지와 정책 모두 친명 색채가 강하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정 예비후보는 광주 인성고, 목포대학교 법학과, 고려대학교 정책대학원 행정학 석사를 졸업하고 청와대 선임행정관, 전 이재명 대선 경선 선대위 국민생활안전추진단장, 전 이재명 인천계양을 국회의원 보궐선대위 기획홍보실장을 역임했으며 현재 더불어민주당 전략기획위원회 부위원장, 광주광역시 광산구체육회 이사, 국가미래발전계획 이사를 맡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