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이병노 담양군수 "화재 예방에 항상 주의를 기울여 안전하고 평안한 설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
이병노 담양군수 "화재 예방에 항상 주의를 기울여 안전하고 평안한 설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2.08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담양군, 설 명절 대비 화재 예방 안전 문화운동 합동 캠페인 실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담양군(군수 이병노)은 7일 다가오는 설 명절을 앞두고 담양시장 일원에서 화재예방을 위한 안전 문화운동 합동 캠페인을 진행했다.

(원 사진-이병노 담양군수) 담양군 재난안전과, 안전보안관, 담양소방서 관계자들은 설 명절을 앞두고 담양시장 일원에서 화재예방을 위한 안전 문화운동 합동 캠페인을 진행한 후 "안전한 설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최근 전국적으로 화재 사고가 잇따라 발생하는 만큼 화재 예방의 중요성에 대해 군민 여러분도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길 바란다”며, “화재 예방에도 항상 주의를 기울여 안전하고 평안한 설 명절이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캠페인은 최근 전국적으로 빈번히 발생하고 있는 화재 사고로 예방의 중요성이 어느 때보다 중시되는 상황에서 명절을 맞이해 담양을 방문하는 관광객들과 관내 상인들을 대상으로 진행했다.

담양군 재난안전과, 안전보안관, 담양소방서 관계자들은 설 명절을 앞두고 담양시장 일원에서 화재예방을 위한 안전 문화운동 합동 캠페인을 진행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담양군 재난안전과, 안전보안관, 담양소방서 등에서 30여 명이 참여해 ▲주택용 소방시설 설치 안내문 배부 ▲화재 발생 시 대피 행동요령 ▲설 명절 화재 예방‧관리 등을 홍보했다.

또한 캠페인 이후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명절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진행, 전통시장 이용과 소비 촉진 활동도 펼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