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박홍률 목포시장 "국민새마을금고, 우수인재 양성 위한 장학기금 기탁에 감사!"
박홍률 목포시장 "국민새마을금고, 우수인재 양성 위한 장학기금 기탁에 감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2.05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목포인재육성재단에 장학금 500만원 기탁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전남 목포인재육성재단( 이시장 박홍률 목포시장)는 5일  국민새마을금고(이사장 김영부)가 우수 인재 양성을 위한 장학기금 50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박홍률 목포인재육성재단이사장(목포시장)과 김영부 국민새마을금고이사장은 목포인재육성재단 장학금 기탁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기탁식에는 박홍률 목포인재육성재단이사장(목포시장), 김영부 국민새마을금고이사장이 참석했다.

박홍률 목포인재육성재단 이사장은 “지역 사회의 관심과 지지가 학생들의 꿈을 이루는데 큰 도움이 된다” 며, 목포인재육성재단의 발전과 기금 조성에 관심을 갖고 협조해준 김영부 이사장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영부 국민새마을금고이사장이사장은 “목포시의 학생들의 꿈과 희망을 지지하는 일에 작게나마 보탬이 되고자 장학금을 기부하게 됐다” 며 “이번 기탁을 첫 시작으로 앞으로도 우리 지역의 우수 인재를 양성하고 지역 발전에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동참하도록 노력하겠다” 고 밝혔다.

김영부 국민새마을금고이사장은 지난해 1월 취임했으며, 취임 후 각종 나눔 행사 등 지역과 상생하는 지역 금고가 되기 위한 노력을 펼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