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고경애 광주 서구의회의장과 의원들, 갑진년(甲辰年)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고경애 광주 서구의회의장과 의원들, 갑진년(甲辰年)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품 전달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1.31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광주 서구의회(의장 고경애)는 갑진년(甲辰年) 설을 앞두고 관내 사회복지시설 13개소를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시설 관계자들을 격려했다고 31일 밝혔다.

고경애 광주서구의회의장과 의원들은 갑진년(甲辰年) 설맞이 사회복지시설 위문품을 전달했다.  

이번 전달식에는 고경애 광주서구의회의장, 김수영 서구의회부의장, 백종환 서구의회운영위원장, 오광록 서구의회기획총무위원장, 전승일 서구의회사회도시위원장, 김균호 서구의회의원, 임성화 서구의회의원, 김옥수 서구의회의원, 윤정민 서구의회의원, 오미섭 서구의회의원, 안형주 서구의회의원, 김형미 서구의회의원, 김태진 서구의회의원이 함께 했다.

고경애 광주서구의회의장은 “고물가․고금리 등 계속되는 경제난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나누는 설 명절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위문품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현장에서 헌신하고 있는 사회복지시설 관계자들과 직접 소통하며 애로사항을 체감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 등 현장 중심의 소통행정을 통해 복지 증진에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광주 서구의회는 매년 명절마다 사회의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을 찾아 위문품을 전달하고 애로사항을 듣는 등 이웃사랑을 실천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