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정기석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 윤정욱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장 " "국민의 건강을 지키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정기석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 윤정욱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장 " "국민의 건강을 지키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1.25 1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 ‘2024년도 업무 계획’ 발표
-국민관점의 서비스 기반 혁신 등 중점추진과제 제시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본부장 윤정욱)는 24일, 공단 본부 회의실에서 정기석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 윤정욱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장, 임원 및 지사장과 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4년도 업무 계획’을 발표했다.

(오른쪽 부터) 정기석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 윤정욱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장은 ‘2024년도 업무 계획’ 발표회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보고회에서 윤정욱 본부장은 「소통과 배려, 건강한 미래, 국민과 함께하는 지역본부」라는 슬로건 아래 ‘공정한 수입‧지출로 안정적인 보험재정 기여, 반부패‧청렴문화 확산 및 근거 기반 적극행정 실행’이라는 운영방향을 정하고, ▲현장 실행력 강화로 국민관점의 서비스 기반 혁신, ▲공정한 부과징수 및 꼼곰한 지출관리로 재정 지킴이 역할 수행, △적정 의료이용지원 및 예방중심 건강관리로 건강 수명 보장, △의료‧요양‧돌봄 연계서비스 확대로 수급자 만족도 향상, △민‧관 자원연계 확대로 의료복지 사각지대 최소화, △청렴‧윤리경영 실천으로 공공기관 사회적 책임 이행 등 중점추진과제를 발표했다.

윤정욱 본부장은 “올 한해 공단이 중점적으로 추진할 사항 등에 대해 공단 지사 현장 및 국민에게 적극적으로 알려 원활한 업무가 추진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하겠다.”며, “특히, 저소득취약계층 등 사회적약자에게 보다 친근하게 다가가고, 어르신들의 건강하고, 안전한 노후생활을 영위하는데 보탬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업무보고회에서 정기석 국민건강보험공단이사장은 공단 경영방침 및 특사경 제도 도입의 필요성, 제도 개선 등의 주제로 직원들과의 간담회를 통해, “국민 접근성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아이디어 발굴, 사업추진 및 평가 등을 통해 국민들이 체감할 수 있는 대국민서비스 개선을 위해 노력해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정기석 국민건강보험공단 이사장, 윤정욱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장, 임원 및 지사장과 직원들은 ‘2024년도 업무 계획’ 발표를 마친 후 "국민의 건강을 지키고 삶의 질을 높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며 화이팅을 외쳤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