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2024-04-26 17:17 (금)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과 직원들 ‘상호금융 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개최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과 직원들 ‘상호금융 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개최
  • 박부길 기자
  • 승인 2024.01.17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금융소비자 권익보호와 고객 행복이 최우선 가치

[광주일등뉴스=박부길 기자] 농협광주본부(본부장 이현호)는 17일 광주본부 대강당에서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한 ‘상호금융 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실시했다.

(앞줄 왼쪽부터)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 최순동 농협생명 광주총국장, 홍현실 농협손해 광주총국장과 직원들은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한 ‘상호금융 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갖고 있다.

이날 행사에는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 최순동 농협생명 광주총국장, 홍현실 농협손해 광주총국장을 비롯해 광주 관내 지역농협 상호금융 마케팅 우수직원 50여명이 참석했다.

이현호 본부장은 “금융소비자 권익보호를 위한 현장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고객 행복을 실천하여 고객과 함께 발전하는 100년 농협 구현에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의대회에 참석한 직원들은 ▲고객 민원 최우선 해결, ▲금융사기 피해예방, ▲불법 자금 세탁행위 근절 등의 내용의 결의문 낭독을 통해 건전한 금융질서 확립에 앞장서기를 다짐했다.

더불어 마케팅 우수직원들의 성공 사례 및 2024년 상호금융 사업추진 계획 공유를 통해 상호금융 발전을 위한 의미있는 시간을 보냈다.

이현호 농협광주본부장, 최순동 농협생명 광주총국장, 홍현실 농협손해 광주총국장과 직원들은 '소비자불만 제로', '자금세탁 제로' 손팻말을 들고 금융소비자 권익 보호를 위한 ‘상호금융 소비자보호 실천 결의대회’를 갖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